본문 바로가기

완결웹툰

완결웹툰 'She 내 농염한 그녀' / TOPTOON, 탑툰 / 작가 멀덕

(79화) 완결웹툰 'She 내 농염한 그녀' / TOPTOON, 탑툰 / 작가 멀덕

  정말 멀덕 작가의 웹툰은 봐도 봐도 재미있네요 ㅎㅎㅎ. 완결 웹툰 중에서 멀덕 작가의 웹툰 하나 추천해드릴게요. 바로 'She (웹툰이동하기)' 입니다. 부제목은 내 농염함 그녀인데요. 웹툰을 보시면 왜 부제목이 농염한 이라는 단어가 포함되어 있는지 아실거에요. 아마 농염한 이라는 뜻을 아시는 분들은 웹툰 스토리를 살짝 유추하실 수도 있겠죠? 79화로 완결되었으니까 정주행 한방에 !! 주말 동안 하실 수 있습니다. 멀덕 작가를 아직 모르신다면 이 웹툰으로 멀덕 작가를 처음만나시는 것도 좋을 것 같다고 생각했어요. 믿고 보는 작가 중에 한명이죠. 퀄리티가 확실하니까요.

 

남여주인공

  'She' 웹툰 스토리를 가볍게 소개해드릴게요. 남자주인공은 지방에 발령을 받아서 내려갔죠. 회사 사람들과 술 한잔 하다가 우연히 너무 예쁘고 예쁜 여자와 대화를 하게 됩니다. 둘이 첫 눈에 서로를 마음에 들었던거 아닐까?? 싶네요 ㅎㅎ. 그런데 사실 둘은 이어지면 안되는.. 꼭 안되는건 아니지만 아무튼 이어지면 서로 불편한 상황인데 아직 서로는 그걸 모르죠.

 

멀덕 작가의 트레이드 마크라고 할까요? 눈이 점으로 되었어요 ㅎㅎ

  저는 멀덕 작가의 그림체가 마음에 드는데요. 그중에서도 눈 !!! 눈을 귀엽게 점으로 표현하실 때가 있어요. 귀여움이 곱하기 100 정도 된달까? ㅎㅎㅎ 혹은 당황하는 표정에서도 찾아보실 수 있고, 놀라는 표정으로도 보이기도 하고요. 멀덕 작가의 웹툰을 보면서 항상 즐겁게 보고 있는 부분이에요. 'She'에서도 많이 많이 보실 수 있습니다. 웹툰을 보시다보면 아마 여러 분도 좋아하시게 될 것 같습니다. 어떠세요? ㅎㅎㅎㅎㅎ 

 

헐 진도 너무 빠르다

  남여가 사랑에 빠지는건 한 순간에 찾아오는 것 같아요. 처음 만난 날 이렇게 응 !!! 적극적으로 !!! 뽀뽀까지 할 수 있다는 것을 보면 말이죠 ㅎㅎ. 멀덕 작가의 스토리, 그림체 뭐하나 빠지지 않는 퀄리티의 웹툰이었다고 생각하고요. 79화라서 그렇게 짧지도 엄청 길지도 않아서 하나의 스토리를 보시기에는 딱 좋은 분량인 것 같아요. 

 

'She (웹툰이동하기)'

 

  주말 동안 충분히 정주행 하실 수 있고요. 이미 다 보신 분들은 소장만 하지 마시고 저처럼 재미있는 부분만 쏙쏙 골라서 보는 것도 스트레스 해소에 좋을 것 같습니다. 최근에 연재되고 있는 모든것은 합의하에도 추천해드립니다. 아래 링크로 달아둘게요 !

 

2020/03/07 - [연재웹툰] - 연재웹툰 '모든 건 합의하에' / 탑툰, TOPTOON / 멀덕, NT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