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완결웹툰

완결웹툰 '일탈 즐거운 나의집' / 탑툰, TOPTOON / 병수씨 작가

완결웹툰 '일탈 즐거운 나의집' / 탑툰, TOPTOON / 병수씨 작가

 

  얼마전에 131화로 완결되었죠. '일탈 즐거운 나의집 (웹툰이동하기)' 소개해드릴게요. 작가는 병수씨 작가고 많이들 아실 것 같아요. 여자주인공 참 예쁘게 그리고 남자주인공은 약간 바보스럽게 나오기도 하지만 그래도 또 어떨때는 생각이 있어보이기도 하고 ㅋㅋㅋ 워낙 다작 하시는 분이라 기존에 완결하신 웹툰들도 많고요. 아마 곧 컴백하시지 않을까? 기대하게 되는 그런 작가죠.

 

 

  '일탈 즐거운 나의집웹툰 스토리는 두 커플이 해외로 여행을 가게 되면서 시작합니다. 남자주인공은 아주 부자 친구가 있는데 그 부자친구가 커플여행을 제안한거죠. 비행기 표 값, 숙소까지 모두 부자집 녀석이 낸다고 하네요. 부럽다 그쵸? ㅎㅎㅎ 커플여행 가본적이 없어서 어떤 느낌일지 궁금했는데... 웹툰에서는 수위가 굉장히 위험해보이는데요? ㅎㅎㅎ

 

  131화로 완결되어서 짧지 않자나요. 그래서 하루만에 보는 것은 무리. 이틀도 조금 무리일 것 같아요. 아침부터 저녁까지 쭉 보는게 아니라면 말이죠 ㅎㅎㅎ 주말 2번 정도 잡아서 천천히 보시는 것을 추천해드리고요. 여자주인공 캐릭터가 위에 이미지 말고도 많이 나와요. 131화까지 진행되면서 얼마나 많은 여자주인공들이 나왔겠어요 ㅎㅎㅎ 여러 분의 스타일을 99.999999% 만나게 된다 !!! 라고 생각합니다. 남자주인공은 과연 어떤 여자에게 정착하게 될까? 궁금해지더라고요. 그런데 이게 평범한건지는 모르겠어요 ㅎㅎㅎ 여러 분들은 보통 몇 명의 이성과 만나셨어요? 평균이란게 있는지 한 번 찾아보고 싶어지네요.

 

 '일탈 즐거운 나의집 (웹툰이동하기)' 

 

  병수씨 작가의 최신 완결작이니까 아직 병수씨 작가에 대해서 잘 모르시는 분들은 이 웹툰으로 처음 만나는 것도 좋을 것 같고요. 이미 다 보신 분들은 그냥 소장만 하고 계시지 말고 다시보기 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재미있는 부분들만 쏙쏙 골라서 보시는 것도 좋자나요? ㅎㅎ 사회적 거리두기가 계속 진행되니까 조금 힘들어도 집에서 밥해먹고 휴식도 취하고 그렇게 보내봐요 ! 조금만 힘내요 !! 곧 좋아질거라고 생각하면서 노력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