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완결웹툰

완결웹툰 '프로듀서 : 연습생' / 탑툰, TOPTOON / 지호, 활화산 작가

완결웹툰 '프로듀서 : 연습생' / 탑툰, TOPTOON / 지호, 활화산 작가

  '프로듀서: 연습생 (웹툰이동하기)'은 72화로 완결된 웹툰이죠. 활화산 작가와 지호 작가가 탑툰에서 연재한 웹툰인데 인기 참 많았던 웹툰입니다. 물론 완결된지 조금 지난 지금도 인기있는 웹툰이라고 생각해요. 두 작가 모두 유명작가이고 퀄리티가 참 뛰어난 작가들이라고 생각해요. 활화산 작가는 탑툰에서 웹툰 집주인딸내미, 그남자의자취방, 도우미를 동시 연재하고 있고요. 3개의 웹툰 모두 진짜 유명한 웹툰이에요. 지호 작가는 탑툰에서 웹툰 피트니스를 연재하고 있고요. 그런 두 작가의 예전 웹툰이니까 한 번 정주행 해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겠죠?

 

웹툰 프로듀서의 대표적인 빌런 ㅎㅎ

 

  '프로듀서' 웹툰의 스토리에는 아이돌, 스타가 되기 위해 노력하는 캐릭터들과 그것을 이용하려는 캐릭터 혹은 그들을 도와주고 같이 성장하려는 캐릭터 등이 나옵니다. 한마디로 연예계의 이야기를 담고 있는 웹툰이라고 소개해드릴 수 있겠네요. 캐릭터들이 다양하게 나오고 빌런들도 적당히 역할을 해줘서 스토리가 재미있더라고요 ㅎㅎ. 웹툰은 그림체도 중요하지만 스토리도 참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 두 가지 모두 충실한 웹툰을 찾으신다면 이 웹툰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성공하고 싶은 아이돌

  다들 빌런의 곡을 받고 싶어하지만 돈으로 살 수 있는게 아니더라고요. 빌런은 이미 돈이 많아서 그런가 돈 + 다른 것을 원하죠. 말보다는 행동으로 실천하라면서 은근히 압박을 주는 그런 인물입니다. 아직 어린 아이돌 준비하는 캐릭터들은 고민이 많겠죠. 이번만이 기회인 것 같고 말이죠. 그래서 돌이킬 수 없는 길로 가게 되는게 아닌가 싶기도 하고요. ㅎㅎ 웹툰에서는 아무튼 이렇게 그려지는데 현실은 다르겠지만요 ㅎ

 

 

  저도 이 웹툰은 완결하고 몰아서 봤는데 확실히 재미가 있어요 ㅋㅋㅋ 자극적인 설정도 참 많고요. 상상도 못했던 내용들이 나와서 당황하기도 했던 ㅎㅎㅎ 그런 웹툰입니다. 72화라서 좋아요. 주말에 몰아서 보기에 딱 적당한 길이라고 생각하거든요. 지호 작가와 활화산 작가를 좋아하신다면 이전 웹툰이니까 한 번 정주행 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프로듀서: 연습생 (웹툰이동하기)'

 

  벌써 4월 중순이 되었네요. 바이러스가 아직도 남아서 사회적 거리두기가 필요한 시점이죠. 주말에 어디 못나가고 집에만 있어야 하지만 웹툰, 드라마, 영화를 보시면서 스트레스 관리도 해주시고요 ! 가벼운 요가같은 것들도 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