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완결웹툰

완결웹툰 '새내기' / TOPTOON, 탑툰 / 대학교, 캠퍼스, 러브, 연애

(61화) 완결웹툰 '새내기' / TOPTOON, 탑툰 / 대학교, 캠퍼스, 러브, 연애

 

  탑툰에서 61화로 완결된 '새내기 (웹툰이동하기)' 소개해드릴게요. 올해 신입생들은 학교를 직접 거닐기 보다 인터넷으로 강의듣는게 더 많았겠죠? 어서 해결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그래서 그런가 요즘 캠퍼스 웹툰 찾아보시는 분들이 부쩍 늘어난 것 같아요. 이번에 소개해드리는 웹툰도 배경이 캠퍼스이고 벌어지는 일들도 사랑, 연애, 청춘들이 가지고 있는 고민들? ㅎㅎ 그런 것들이 주된 스토리라 재미있으실 거에요.

 

남자주인공

  웹툰 '새내기' 남자주인공은 사실 복학생이죠 ㅋㅋㅋ. 새내기가 아니랍니다. 겉모습만 보면 착하고 여리게 생겼는데 복근남 !! 힘도 좋고, 체력도 좋고요 ㅎㅎㅎ 학교는 조용히 다니려고 생각하지만 그게 마음 먹은 것처럼 되진 않을 것 같더라고요. ㅎㅎㅎ. 그 시작은 바로 얼마전에 갔던 엠티 때문이죠. 거기서 학과 조교와 교수 사이의 비밀을 봤거든요. 

 

  학교 조교하면 조금 나이든 이미지죠. 뭐.. 졸업하고 아직 정식 취직보다 학교에서 조교일하면서 취업을 준비하는 그런 느낌이 드니까요. 몇 학번 선배도 나이들어 보이는데 조교는 말 다했죠 ㅋㅋㅋㅋ. 이 웹툰에는 여자주인공이 진짜 많이 나와요. 남자주인공이 참 조용히 공부만 할 것 같더니 이곳저곳에서 여자들과 연애, 사랑을 나누게 되는 그런 스토리입니다. 그중 한 명은 조교려나요?

 

여자주인공, 조교
여자주인공과 남자주인공.

  이게 도대체 무슨 상황일까요? ㅋㅋㅋ 당황하는 남자주인공과 거침없는 여자주인공의 만남이랄까요 ㅋㅋㅋ.

 

  그림은 견자 작가, 스토리는 혁대 작가의 웹툰이에요. 그림체 뭐 워낙 유명한 작가니까 다들 많이 아실 것 같아요. 동네누나에서 그림을 담당하고 있는 작가죠. 견자 작가요. 다들 많이 좋아라 하시는 그런 느낌의 그림체 같아요. 저도 좋다고 생각하고요. 웹툰 후반으로 가도 작화가 무너지거나 하는 일 없이 꾸준히 높은 퀄리티를 보여주니까 믿고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동네누나 보고 와 !! 대박 너무 좋다 !! 하시는 분들에게는 동네누나 새로운 회차 기다리시면서 추천드리는 '새내기'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61화로 완결이니까 주말 동안 천천히 보시면 충분히 정주행 하실 수 있는 길이기도 하고요. 이미 다 보신 분들은 신작 보시거나 새내기 다시보기 해보시는 것도 추천합니다. 재미있는 부분만 보셔도 좋고요. 한 번 보고 소장만 하기에는 조금 아까운 웹툰이라고 생각하거든요. 다시보기 해보시면 안보였던, 그냥 지나쳤던 부분도 만나실 수 있고요 ㅎㅎ 무료니까요 ! 코인이 부족할 땐? 다시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