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완결웹툰

연재웹툰 'S메이트' / TOPTOON, 탑툰 / 쉐어하우스, 야한, 커플

(68화 연재중, 곧 70화) 연재웹툰 'S메이트' / TOPTOON, 탑툰 / 쉐어하우스, 야한, 커플

  많이들 보고 계신 웹툰이죠? 'S메이트 (웹툰이동하기)' 소개해드릴게요. 작가 이야기를 안하고 넘어갈 수 없는 웹툰입니다. 바로바로 거북발 작가인데요. 거북발 작가는 S메이트 바로 전에 H메이트를 성공적으로 완결했거든요. 아직도 H메이트는 강력추천하는 웹툰이기도 하고요. 정말 재미있어요. 혹시 H메이트 안보신 분들은 S메이트 전에 보시는 것도 좋고요. 아니면 S메이트 연재분 다 보시고 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아무튼 초인기작 H메이트의 작가인 거북발 작가의 새로운 웹툰이라 초반부터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셨는데 S메이트도 H메이트 못지 않게 인기를 끌고 있네요. 

 

  'S메이트' 웹툰 설정을 소개해드릴게요. 먼저 남자주인공은 재수를 하면서 쉐어하우스를 관리하는 캐릭터입니다. 아쉽게도 대학에 지원한 곳들에서 떨어져서 재수를 하게 되었지만 웹툰이 끝날 때 남자주인공이 머릿속에 드는 생각은 재수하기 잘했다? 아닐까요 ㅎㅎㅎㅎ 그만큼 쉐어하우스를 관리하면서 많은 여자주인공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게 되거든요. 

 

남자, 여자주인공의 첫만남

  'S메이트' 여자주인공들은 당연히 주로 쉐어하우스에서 같이 사는 주인공들입니다. 첫 번째 메인 여자주인공은 흰색 원피스를 입고 처음 만나게 되는데요. 아주 첫만남 부터 야하네요. 그리고 곧이어서 뽀뽀까지 하는 두 메인 주인공 !!! ㅋㅋㅋㅋ. 약간 드라마 같은 설정이지만 충분히 재미있는 만남이라고 생각해요. 웹툰에서 가능한 상황이겠지만 풋풋한 느낌의 행복한 두사람입니다. 

만난지 얼마나 지났다고 뽀뽀냐

  여자주인공들은 참 많이 나오는데요. 누나, 대학생, 선생님까지 ㅎㅎㅎ 연재가 진행되면서 더 많은 여자주인공이 나오는 것을 기대해봐도 좋겠죠? 너무나 너무나 인기가 많았던 H메이트의 후속이라 많은 고민이 있었을 것 같은데 S메이트도 충분히 매력적인 스토리, 그림체가 더해져서 이렇게 순항하고 있네요. 

 

  

  벌써 70화를 눈앞에 두고 있는데 H메이트가 93화에 외전까지 더해서 거의 100화였거든요. 이번 S메이트는 몇화까지 연재될지도 궁금해요. 최소 100화는 넘기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요. 70화 정도니까 주말에 정주행 하기에도 적당한 것 같습니다. 하루에 약 35화씩 보시면 주말내내 즐거운 마음으로 보내실 수 있을거에요. ㅎㅎ

 

  'S메이트' 웹툰은 그냥 정주행만 하기에는 조금 아쉬워요. 이미 다 보신 분들은 재미있는 부분만? 아니면 야한 부분만? ㅎㅎㅎ 재미있는 부분이 야한부분이려나요? 아무튼 다시보기 해보시는 것도 추천합니다. 2번째 보면 안보이던 부분, 놓쳤던 부분도 보이면서 저는 그 웹툰의 깨알 같은 재미도 찾아보는게 좋더라고요. 그리고 소장하신 웹툰의 다시보기는 언제나 무료니까요. 한 번만 보고 쌓아두면 조금 아깝자나요. 그럼 재미있게 보시고 ! 다음 번에는 'S메이트' 이전 웹툰인 H메이트도 소개해드릴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