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완결웹툰

완결웹툰 'H메이트' / TOPTOON, 탑툰 / 거북발 작가, 여사친, 야한

(93화, 외전 8화) 완결웹툰 'H메이트' / TOPTOON, 탑툰 / 거북발 작가, 여사친, 야한

 

  바로 전에 소개해드린 웹툰 'S-메이트'의 작가 거북발 작가의 완결웹툰 'H메이트 (웹툰이동하기)' 소개해드립니다. 정말 정말 인기가 많았던 아니, 지금도 많은 웹툰이에요. 공감가는 스토리로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는 웹툰입니다. S 메이트 즐겁게 보고 계신분들은 H 메이트 부터 보신 분들이 많을 것 같아요. 혹시 H메이트 아직 못보신 분들은 이번 기회에 정주행 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H메이트'의 H가 Home의 약자겠죠? 남자주인공과 여자주인공은 같이 살게 되었거든요. 동거라기 보다는 메이트로 시작하는 두 사람입니다. 이유는 여자주인공이 남자친구와 같이 살던 집에서 헤어지면서 나오게 되었고 방을 구할 동안 남자주인공 집에 같이 살게 되면서 입니다. 남자주인공은 그러라고 하죠 ㅋㅋㅋㅋ 그냥 여사친이 잠시 같이 살겠다고 하는거라서요. 조금 불편은 하겠지만 그래도 못할건 없다고 생각했나 봅니다.

 

남자주인공 표정 ㅋㅋㅋㅋ 좋다는거야 아니면 뭐 이딴 소리를 한다는거야

  혹시 'H메이트' 웹툰처럼 이성이든 혹은 동성이든 친구하고 같이 한 집에서 살아보셨어요? 그게 참 힘든 일 아닐까요? 하물며 사랑하는 사람과도 같이 살기 시작하면 힘든데 그냥 친구하고 같이 지낸다? ㅎㅎ 제 생각에는 정말 어렵고 힘든일 같아요. 그래서 그걸 하고 있다면 누군가 한 사람은 상대방을 좋아하거나 아니면 둘다 서로 좋아하는데 모른척 하거나? 확률 좀 있을 것 같죠? ㅎㅎ

 

손 뻗으면 우정놀이 끝이다

  방이라도 2개 있었으면 이렇게 될 확률이 낮았을지도 모르겠네요 ㅋㅋㅋ 여사친, 남사친 관계를 누가 먼저 정리하게 될까요? 역시 남자인가? 욕구를 참지 못하고 돌진하려나요? 아니면 여자? 결과는 'H메이트'에서 확인해보세요. 스포하면 안되자나요 ㅠㅠ ㅎㅎ 

 

  웹툰에서는 위에 소개해드린 남자, 여자주인공만 나오는 것은 아닙니다. 남자주인공을 좋아하는 여자직원, 여자주인공을 좋아하는건지 불순한 목적인지 접근하는 작가 등등 여러 캐릭터가 나오죠. ㅎㅎ 여러 분이 더 끌리는 주인공이 메인이 아닐지도 모르겠네요 ! 저도 가끔은 조연 캐릭터에 더 끌릴 때가 있거든요.

 

  'H메이트' 웹툰은 외전까지 합치면 100화를 넘어서 하루만에 정주행 하기에는 손목이랑 손가락이 아플거에요. 눈도 아프고요 ㅎㅎㅎ. 주말에 나눠서 보시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빨리 보시는 분들은 토요일, 일요일만에 다 보실 것 같고, 천천히 보시는 분들은 2주 정도 주말을 보셔야 할 것 같아요. 사람들에게 이정도로 인기, 사랑을 받는 다는 것은 어느정도 검증된 재미, 스토리, 작화가 뒷바침 되니까 가능한 것이라고 생각해요. 정주행 해보시면 후회하지 않으실거에요. 

 

 

  이미 다 보신 분들 많죠? 야한 부분만 아니면 재미있는 부분만 다시보기 해보시는 것도 좋겠네요. 한 번만 보고 소장하기에는 너무 아까워요. 구매하셔서 소장하신 것이라면 2번 3번 봐도 재미있는 웹툰이라고 생각해요. 다시보기는 무료인데 뭘 망설이세요 ㅎㅎ. 코인이 부족할 땐 다시보기 하는 것도 좋죠. 여러 의미에서 이번에는 'H메이트' 추천해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