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완결웹툰

완결웹툰 '반품여친' / TOPTOON, 탑툰, MANHWA / 미유미유, 하이루나

완결웹툰 반품여친 썸네일

(25화) 완결웹툰 '반품여친' / TOPTOON, 탑툰, MANHWA / 미유미유, 하이루나

 

  재미있었는데 조금 짧게 완결된 웹툰이에요. 오늘 추천해드리는 웹툰은 '반품여친 (웹툰이동하기)' 입니다. 작가는 미유미유 작가화 하이루나 작가이고요. 저는 처음 보는 작가들이었는데 이번 웹툰 스토리나 작화 모두 좋았어서 작가들의 다음 웹툰이 나온다면 관심있게 볼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총 25화로 완결되었으니까 가벼운 마음으로 시작하셔도 됩니다. 웹툰 분위기는 살짝 무거운가 싶기도 한데 밝은면도 있고 그렇습니다. 너무 다크하지는 않으니까요. 편하게 보셔도 될 것 같아요.

 

 

  '반품여친' 웹툰의 스토리 소개해드릴게요. 웹툰 제목에서 어느 정도 유추가 가능하죠? 남자주인공은 사랑하는 여자친구가 있었죠. 그녀가 심하게 배신하기 전까지 말이에요. 배신을 당한 남자주인공은 힘들어하면서 지내고 있었어요. 그러던 어느 날 자취하는 집 앞에 커다란 정말 커다란 박스를 만나게 됩니다. 그리고 그 박스안에는 자신을 배신한 여자친구가 살짝 상태가 이상해져서 놓여져 있었죠. 무슨 사연인지는 모르겠지만 헤어진 동안 기억상실(?) 같은 상태에 놓여진거죠. 남자주인공은 그녀를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요??

 

 

여자주인공, 전여친

 

     여러 분들은 남자주인공 같은 상황에 놓이면 어떻게 하실거에요? 잘 모르겠다 그쵸? ㅎㅎ. 배신한 여자친구니까 무시해버릴 수 있겠지만 그러면 당장 여자친구가 다칠 것 같은 상황이라 큰일 날 것 같고, 반대로 상태를 회복할 때까지 집에 들어오라고 하면 배신한 기억 때문에 힘들 것 같고 이래 저래 고민이 될 것 같은 상황이죠? '반품여친'의 메인 남자주인공은 어떻게 하는지는 비밀 ! ㅋㅋ

 

남자주인공과 여자주인공

 

  '반품여친' 여자주인공 정말 예쁘죠? 남자주인공도 남자답게? 생긴 것 같죠? 그나저나 작화 진짜 좋네요. 특히 여자주인공은 정말 예쁘게 그리시는 것 같습니다. #작화몰빵 #스토리몰빵 #작화가다하는 #작화퀄리티. 대학생 커플인데 왠지 직장인 커플 같은 느낌이 더 나는 것 같아요. 그만큼 어른 같은 남자, 여자주인공 같아요. 물론 아직 생각까지는 대학생 같은 면이 더 많은 것 같긴 하지만요 ㅎㅎ 

 

 

  여자주인공은 한 명이 아닙니다. 사실 더 많이 나와요. 대략 메인급은 위에서 소개해드린 여자주인공 포함해서 3명이에요. 정리하면 전여자친구, 소꿉친구, 대학후배 이렇게 3명이랍니다. 남자주인공 복을 많이 받은 캐릭터인거죠? 여자주인공들이 매력이 참 다양해요. 25화로 비교적 짧지만 강렬했던 웹툰으로 기억할 것 같습니다. 미유미유 작가와 하이루나 작가의 필명을 기억하게 되는 웹툰이기도 할거고요. 

 

 

  시간이 많지 않아서 단편 느낌나는 웹툰 보고 싶다는 분들은 '반품여친' 선택하신다면 후회하지 않으실 것 같습니다. 25화 정주행은 순식간이죠 그쵸? ㅎㅎ

 

 

#완결된웹툰 #추천웹툰 #25화까지정주행 #다시보기추천작 #퀄리티가높은 #성인웹툰추천 #여자친구 #사랑하는사이 #좋아하는사이 #썸 #대학후배와 #소꿉친구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