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완결웹툰

완결웹툰 'PC방 여신들' / 탑툰, TOPTOON / 왕강철, 미나짱 작가

PC방 여신들 완결웹툰 썸네일

완결웹툰 'PC방 여신들' / 탑툰, TOPTOON / 왕강철, 미나짱 작가

  'PC방 여신들 (웹툰이동하기)' 정말 재미있게 봤던 웹툰이에요. ㅎㅎㅎ 왕강철 작가의 스토리와 미나짱 작가의 그림체가 만나서 퀄리티 높은 웹툰이 만들어졌죠. 총 60화로 완결되었고요. 두 작가는 지금 '비밀수업' 이라는 웹툰을 연재하고 있고 그렇습니다. 많은 분들이 보셨을 것 같지만 아직도 이 웹툰을 모르는 분들을 위해서 가볍게 설정부터 스토리까지 정리해볼게요.

 

PC방 여신들 여자주인공 중에 한 명 / 강세라

  'PC방 여신들' 웹툰에 여자주인공들 진짜 많이 나오는데 그중에서도 메인 중에 메인은 두명이 있습니다. 위에 빨간 티를 입고 금발 머리를 휘날리는 여자주인공은 강세라 라고 하고요. 건강미를 뽐내는 여자주인공이죠. 아래 귀여운 토끼띠를 머리게 한 여자주인공은 하연서라고 하고요. 귀여움, 섹시 다양한 매력이 있는 캐릭터에요. 이밖에도 다른 아르바이트생들도 매력을 뿜뿜하니까 여러 분의 이상형은 없을 수가 없다 !! 라고 생각합니다 ㅎㅎ 

 

PC방 여신들 여자주인공 하연서

  그림체 보시면 아시겠지만 진짜 퀄리티가 ㅎㅎㅎ 물론 비밀수업에서도 좋은 그림을 보여주고 계시지만 'PC방 여신들'에서도 정말 좋았어요 !! 스토리가 그냥 PC방에서 아르바이트 하는 여자들과 그녀들을 좋아하는 남자주인공들의 관계가 아니라서 좋았고요. 지금은 PC방에서 아르바이트를 하지만 꿈이 있고 그 꿈을 놓지않고 꿈을 쫓는 그런 생각을 가진 캐릭터들이라서 공감도 가고 그렇더라고요. 여기에 나오는 PC방은 정말 시스템도 좋고 무엇보다 매상을 엄청나게 끌어올리는 것은 말씀 안드려도 아시겠죠? 바로 PC방 여신들 덕분인 것 같더라고요. 여러 분도 PC방을 찾는 이유 중에 여기에 나오는 남자주인공과 같은 생각에 가고 있는 것은 아니죠??

 

'PC방 여신들 (웹툰이동하기)'

 

  그런데 진짜 예쁜 아르바이트생이 오면 정말 그 알바 보러 가시는 분들이 꽤 있더라고요. 커피숍도 그런 이유때문에 가는 분이 있었죠 ㅋㅋㅋ 가까운 곳이 있는데 굳이 얼굴한번 더 보러가겠다고 ㅋㅋㅋㅋ 남자들의 심리가 그대로 나타나고 있는 PC방 여신들 정주행 추천해드립니다. ㅎㅎㅎ 만족하실거에요 !! 여자주인공 캐릭터들이 매력이 철철 넘치거든요 !

 

  총 60화 완결이라서 하루만에 다 보기에는 조금 힘들 수 있으니까 주말에 나눠서 보시면 좋을 것 같고요. 이미 다 보고 소장만 하고 계신 분들은 한 번 꺼내서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소장만 하고 있기에는 조금 아쉬운 웹툰이 아닐까 싶어요. 그것도 그렇고 소장한 웹툰 꺼내보는 것은 무료니까요 ! 얼마든지 즐기셔도 좋죠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