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완결웹툰

완결웹툰 '대리모' / 탑툰, TOPTOON / 54화 완결, 정주행 같이할까요?

완결웹툰 '대리모' / 탑툰, TOPTOON / 54화 완결, 정주행 같이할까요?

  완결웹툰 중에서 하나 추천해드려요. '대리모 (웹툰이동)' 이라는 웹툰인데요. 들어보신 분들이 많을 것 같은데 아직 못보신 분들을 위해서 추천해드립니다. 김홍태 작가와 TB Production의 웹툰이고요. 그림체 보시면 익숙하다고 느끼시는 분들은 아마도 태발 작가님 그림체가 생각나신게 아닐까 싶네요. 아마도 TB Production이 태발 작가님이 만드신 곳이 아닐까 싶더라고요. 특색이 확실히 있죠 ㅎㅎㅎ 

 

  스토리는 이래요. 웹툰 제목처럼 대리모와 관련된 이야기죠. 여자주인공인 와이프는 유산으로 아기를 가질 수 없게 되는데... 시부모님들은 아기 아기 노래를 부르고 남편은 그냥 살자고 하는데.. 와이프가 대리모를 집안에 들이면서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당연히 남편은 불같이 화를 내면서 반대하는 입장이죠. 할 수 없다고. 하지만 와이프가 끝까지 밀어붙이는 중입니다.

 

 

   결국에 남편은 와이프의 의견에 따라 '대리모'가 될 여자와 합방을 하게 되죠. 서로가 긴장되는 상황인데... 이렇게 까지 해야 할까? 그만큼 절실하구나 싶어서 이해하게 되는 것 같아요. 그러다 남자주인공의 이성의 끈이 끊어지게 됩니다. 사실 와이프는 적극적이지 않았거든요. 그런데 대리모로 들어온 여자는 남자주인공이 원하는대로 다 해주니까 ㅎㅎ 처음에 안한다고 할때는 언제고 그쵸? ㅎㅎ

 

 

  처음부터 좋아서 시작한 것은 아닌데. 이런 저런 우연과 사건이 겹치고 나니까 싫지 않고 오히려 좋아지는 그런 상황 겪어보셨나요? 대리모에서 그런 상황을 간접적으로 체험하실 수 있어요 ! 스토리, 그림체 모두 퀄리티 있는 완결 웹툰이라고 당당하게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저만 그렇게 느낀 것은 아닌 것 같아요. 그래서 평점도 높고 ! 두 작가의 다음 웹툰도 기대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대리모 (웹툰이동)'

 

  총 54화 완결이라서 이틀이면 충분히 정주행 하실 수 있는 정도에요. 아직 못보신 분들은 이번 주말에 정주행 해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이제 월요일이라 몸이 노곤하시겠지만 조금만 힘내세요 ! 곧 화요일이 오고, 수요일이 오고 그러다보면 금요일이 오겠죠 ! 또 잠시 쉬어갈 수 있으니 화이팅 하세요 ! 아자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