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재웹툰

연재웹툰 '동생의 의무' / 탑툰, TOPTOON / 성인웹툰, 군인, 모델

(13화 연재중, 공 14화) 연재웹툰 '동생의 의무' / 탑툰, TOPTOON / 성인웹툰, 군인, 모델

 

  연재웹툰 중에서 굉장한 인기를 끌고 있는 웹툰이죠 '동생의 의무 (웹툰이동하기)' 소개해드릴게요. 신작 중에서 지금 탑툰에서 제일 인기 많은 웹툰들과 경쟁할 수 있는 웹툰이 몇 개나 되겠어요. 동네누나, 그남자의자취방, 작은전쟁, 비밀수업 등등 정말 쟁쟁한 웹툰들이 버티고 있으니까 말이죠. 그래도 이정도 퀄리티의 웹툰이라면 경쟁이 가능할 것 같아요. 실제로도 그렇게 되고 있고요. 한마디로 이번에 소개해드리는 웹툰은 퀄리티가 진짜 높다. 라고 말할 수 있겠네요 ㅎㅎ 

 

메인 여자주인공, 남자주인공의 동생

  '동생의 의무' 설정 부터 확인해볼까요? 일단 여자주인공들은 많지만 메인은 남자주인공의 동생입니다. 얼굴도 엄청 이쁘고 몸매도 정말 좋은 여자고요. 현재는 모델일을 하고 있죠. CF도 찍었을 정도니까 인지도도 높고 얼굴, 몸매 장난 아니라는 설정이죠. 위에 보시면 아시겠지만 이쁘죠? 남자주인공은 이 여자주인공의 오빠인데 현재는 군대에 가있고 매우매우 힘든 날들을 보내고 있죠. 이유는 고참 중에 진성 쓰레기가 하나 있어서요 ㅋㅋㅋㅋ. 하 힘들겠다 ㅠ. 동생이 오빠가 힘들다는 것을 어떻게 알아내서 오빠를 도와주는 것이 자신이 해야 하는 일 그러니까 웹툰 제목처럼 동생의 의무라고 생각하는거죠. 그래서 쓰레기 고참을 어떻게 좀 해볼까 하는 마음으로 쓰레기에게 접근하면서 메인 스토리가 진행됩니다. 

 

  여자주인공들은 꽤 많이 나와요. 위에서 설명해드린 메인 여자주인공(모델), 쓰레기가 불러들이는 여자들, 군대 간부 등등 많이 나와서 다 소개해드리긴 어렵네요 ㅎㅎ 각자 다 매력, 성격이 달라서 여러 분의 이상형을 만나보실지도? 모르겠네요 !!

 

여자주인공 중에 한명 간부

 

  그래도 '동생의 의무' 여자주인공 중에 한 명만 더 소개해드리면 여자주인공 중에 간부 한명이 나오는데 이 사람은 남자주인공과 원래 알고 지내던 사이라는 사실 !! 남자주인공은 그래도 간부 중에 한명 알고 지내면 참 편하게 지낼 수 있을텐데, 쓰레기 같은 고참을 만나서 개고생을 하고 있죠 ㅠ. 남자주인공과 러브 스토리를 기대해봐도 되는 후보겠죠? ㅎㅎ 

 

 

  '동생의 의무' 는 그림체, 스토리 모두 준비가 잘 되어 있는 것 같아요. 퀄리티 있게 끝까지 연재되길 바래봅니다. ㅎㅎㅎ. 아직 13화라서 그렇게 많이 나오진 않았지만 사람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기에는 충분한 시간이었나봐요. 탑툰 순위에서도 꽤 상단에서 만나보실 수 있거든요. 새롭게 볼만한 웹툰 찾는 분들이라면 분명히 좋아하실 것 같아요. 군인이 주인공으로 나오는 웹툰도 많지 않고 캐릭터들도 신선해서 저도 재미있게 보고 있습니다. 

  이번 웹툰으로 얼룩 작가와 큰손 작가는 확실하게 기억이 날 것 같아요 ㅎㅎ 물론 끝까지 가봐야 알겠지만 기대가 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