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재웹툰

연재웹툰 '도우미' / 탑툰, TOPTOON / 노래방, 정주행 추천

(87화 연재중, 곧 90화) 연재웹툰 '도우미' / 탑툰, TOPTOON / 노래방, 정주행 추천

  벌써 87화가 연재되고 있는 웹툰, 곧 90화, 100화 연재될 웹툰이죠. '도우미 (웹툰이동하기)' 소개해드립니다. 활화산 작가와 J&B 작가의 웹툰이고요. 무려 2018년 9월부터 연재가 시작되었고 벌써 2년 가까이 연재가 되고 있는 웹툰이에요. 보통 좀 오래 연재되면 평점이 떨어지고 그러는데 이 웹툰은 아직도 평점이 정말 높네요. 저도 정주행하고 가끔 다시보기 하는 웹툰이지만 일단 스토리가 탄탄하고, 그림체도 좋아서 그런지 많은 분들이 만족하면서 보고 있는 웹툰이 아닌가 싶습니다.

 

웹툰 남자, 여자 주인공

 

  '도우미' 웹툰의 남자주인공과 여자주인공은 노래방에서 처음 만난 사이가 아닙니다. 예전에 둘다 서로 다른 일을 했었을 때 만났거든요. 그곳은 바로 놀이동산 !!! 남자주인공과 여자주인공은 모두 놀이동산에서 일했는데 어떤 일때문에 둘다 잘렸죠. ㅎㅎㅎ. 그래서 남자주인공은 평범한 회사원으로 취직했고 여자주인공은 노래방 도우미로 일하고요. 지금은 이렇게 손님과 도우미로 만나게 된거죠. 둘의 나이차이는 무려 14살 ! ㅎㅎㅎ 그런데 웹툰 보다보면 잘 어울리는 커풀 같다는 느낌을 받을때가 있어요. 

 

남자주인공

  33살이라... 약간 나이 들어보이죠? ㅎㅎㅎ 그렇지만 성격은 참 시원시원한 남자주인공입니다. 뭐든지 열심히하고 입도 무겁고 도전도 할줄 아는 그런 캐릭터입니다. 그래서 그런가 여자주인공들이 참 많이 좋아하는 남자주인공 캐릭터가 되더라고요 ㅎㅎ. 물론 확실히 잘하는게 하나 있긴 하지만요 !!! 

 

  '도우미' 웹툰은 스토리와 그림체 모두 탄탄한 웹툰이라고 말씀드렸죠? 활화산 작가야 워낙 유명하니까요. 집주인 딸내미, 그남자의 자취방, 프로듀서, 편의점 샛별이 등등 만드는 웹툰마다 초대박이죠. 그만큼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웹툰 스토리를 만들어내는 작가니까요. J&B 작가는 다른 웹툰은 잘 모르겠지만 이 웹툰에서 보여주는 작화는 개인적으로 굉장히 마음에 들어요. 다음 웹툰도 기대하게 되는 두 작가라고 할까요. 물론 '도우미' 웹툰이 100화를 넘겨서 연재되길 바라고요 ㅎㅎ

 

  약간 길다고 느끼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1화를 딱 보는 순간 10화까지는 순식간에 보시게 될거고 10화까지 보면 그냥 정주행 하게 되는 웹툰이에요 ㅎㅎ 평일 말고 주말에 시간내서 보시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재미있게 보시고 완결까지 같이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