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재웹툰

연재웹툰 '재수생' / TOPTOON, 탑툰 / 정주행 추천, 대학생, 캠퍼스, 야한

KOREAN 연재웹툰 '재수생' / TOPTOON, 탑툰 / 정주행 추천, 대학생, 캠퍼스, 야한

  많이들 보고 계시죠? 아직 못보신 분들을 위해서 가볍게 소개해드릴게요. 탑툰에서 연재되고 있는 '재수생 (웹툰이동하기)' 소개해드릴게요. 벌써 벌써 1년 넘게 연재되고 있고요. 2년 넘게 연재되길 기대해봅니다. 그나저나 정말 시간이 빠르다는 말밖에는 ㅎㅎㅎ 2019년 6월부터 연재되고 있고 인기가 꽤 많은 웹툰이에요. 그림체 보고 좋아하시는 분들도 많은 것 같고요. 여자주인공 캐릭터들이 진짜x100 예쁘거든요. 

 

정말 예쁘죠? 안 넘어갈 수가 없다. 머리카락 넘기는 것도, 웃음도

  '재수생' 스토리는 주로 대학생들이 주인공으로 나옵니다. 당연히 캠퍼스가 배경이 되는 경우가 많고요. ㅎㅎㅎ. 20학번 신입생들은 아직 학교가 익숙하지 않을 수도 있겠다 그쵸? 바이러스 때문에 아직 오프라인 수업을 안하는 것으로 알고 있거든요. 조금 진정되면 학교에서 오프라인 수업을 듣게 되지 않을까 싶네요. 아니면 2학기부터? 잘 모르겠지만 캠퍼스 다니게 되면 행복한 대학생활 보내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이야기가 잠시 딴 곳으로 새어버렸네요 ㅎㅎ. 다시 웹툰 이야기로 돌아와서, 남자주인공과 여자주인공의 첫 만남은 여자주인공의 문자 때문이었죠. 남자주인공이 예비 앞번호, 여자주인공이 예비 뒷번호였거든요. 여자주인공이 남자주인공에게 솔깃한 제안을 하나합니다. 예비 번호 양보해주면 소원들어준다는 말이죠. ㅎㅎㅎㅎ

 

눈도, 코도, 입술도 예쁜 여자주인공

  

  처음에는 안만나려고 했죠. 무슨 개소리야 하겠죠. 여러 분이라면 안그렇게 생각하시겠어요? ㅎㅎㅎ. 그걸 아는 여자주인공은 적극적으로 행동하죠. 원하는거 들어준다고 그냥 한 번만 만나보라고 ㅎㅎㅎ. 결국에 남자주인공은 여자주인공과 만나서 술도 먹고 행복회로를 돌리는거죠. 원하는거 들어주고 재수해서 더 좋은 학교, 학과 간다. 완벽하죠? ㅎㅎㅎ 그래서 남자주인공은 '재수생' 이 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초반 설정이 참 재미있는 웹툰이에요. 물론 지금까지 연재되면서 많은 스토리가 진행되고 남자주인공이 불쌍하기 보다는 무서워지고 그랬지만 그래도 꾸준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웹툰이라 추천해드립니다. 많이 연재된 만큼 이제 정주행 한 번 하기에 딱 적당한 시기가 아닐까 싶기도 하고요. 이미 다 보신 분들은 재미있는 부분만 쏙쏙 뽑아서 다시보기 해보시는 것도 추천해드립니다. 

 

  이번 연휴 기간에 볼만한 웹툰 찾는 분이시라면 '재수생' 선택해보세요. 후회하지 않으실거에요 !

  캠퍼스, 대학생들이 나오는 웹툰을 찾는 분들에게도 당연히 추천, 웹툰 제목이 재수생이지만 재수하는 기간의 스토리보다는 재수하고 캠퍼스, 대학생활에 대해서 더 많이 다루고 있으니까요 !! 캠퍼스와 대학생들이 주된 배경과 주된 주인공들입니다. 여자주인공 캐릭터도 많고 다들 매력적인 캐릭터라 만족하실거에요 ! 재미있게 보시고 남은 연휴 즐겁게 만들어보시길 바랍니다.

 

  아래에는 탑툰 연재작들 중에서 매주 챙겨보는 것들 중에서도 강추x100하는 것들 링크로 가지고 왔어요. 확인해보시고 재미있는 웹툰 정주행x50번 같이해요! ㅋㅋㅋ

 

2020/11/17 - [연재웹툰] - 연재웹툰 '새엄마의 친구들' / TOPTOON, 탑툰 / 목베개, Red-A 작가

 

연재웹툰 '새엄마의 친구들' / TOPTOON, 탑툰 / 목베개, Red-A 작가

연재웹툰 '새엄마의 친구들' / TOPTOON, 탑툰 / 목베개, Red-A 작가 요즘 진짜 핫한 웹툰 중에 하나죠 '새엄마의 친구들 (웹툰이동하기)' 소개해드릴게요. 아직 못보신 분들이 있다면 지금 바로

jakgga.tistory.com

2020/08/12 - [연재웹툰] - 연재웹툰 '집주인 딸내미' / TOPTOON, 탑툰, 활화산, 벤프 작가

 

연재웹툰 '집주인 딸내미' / TOPTOON, 탑툰, 활화산, 벤프 작가

탑툰에서 동네누나 다음으로 인기 있는 웹툰은? 오늘 소개해드릴 '집주인 딸내미 (웹툰이동하기)' 입니다. 그남자의 자취방, 비밀수업, 피트니스 모두 인기가 좋지만 집주인 딸내미가 정말 확실

jakgga.tistory.com

allwebtoon.tistory.com/156

 

웹툰 우리사이 (이동헌, 솨니) / 탑툰, TOPTOON 신작 성인 만화

오늘 소개해드릴 웹툰은 따끈따끈한 신작 웹툰 '우리사이 (웹툰링크)' 입니다. 탑툰에서 연재 시작했고요. 솨니 작가와 이동헌 작가의 신작입니다. 솨니 작가는 "아저씨" 라는 웹툰을 (영화 아니

allwebtoon.tistory.com

ngee.tistory.com/2685

 

신작웹툰 탑툰 '여신스타그램' / 허스키팀, 김영감 작가 만화 정주행, 다시보기

오늘도 신작웹툰 소개해드려요. 신작들 중에서 이번에 소개해드리는 '여신스타그램 (웹툰바로가기)'은 더 눈길이 가더라고요. 이유는 바로 허스키팀 작가가 참여했기 때문이에요. 허스키팀 작

ngee.tistory.com

#korean #webtoon #manhwa #raw #강추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