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재웹툰

연재웹툰 '멋진신세계' / TOPTOON, 탑툰 / 윤곤지, 고손작 작가

연재웹툰 '멋진신세계' / TOPTOON, 탑툰 / 윤곤지, 고손작 작가

  고손작 작가와 윤곤지 작가가 같이 만들고 있는 웹툰 '멋진 신세계 (웹툰이동하기)' 소개해드립니다. 2020년 4월 15일 기준으로 60화까지 연재가 되었고요. 엄청난 인기라서 아마도 쭉쭉 연재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스토리 상으로도 아직은 완결이랑 멀었다고 생각되고요 ㅎㅎ 60화 정도면 충분히 몰아서 볼만한 정도가 되지 않았나 싶어요 !! 정주행, 다시보기 해보실 분들은 이번 주말에 도전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작가 이야기를 안하고 넘어갈 수 없죠. 두 작가는 멋진신세계가 벌써 같이 만드는 웹툰 3번째거든요. 러브 내비게이션, 여신사냥을 완결했는데 두 웹툰 모두 인기였고 이번에 연재하고 있는 멋진신세계는 정말 많은 인기를 끌고 있어요. 벌써 3번째라 호흡도 잘 맞고 그런 것들이 웹툰 퀄리티에 영향을 주었기 때문에 이렇게 초대박 인기웹툰이 나올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여러 가지 의미로 퀄리티가 참 높은 웹툰이라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멋진 신세계' 스토리랑 설정 소개해드릴게요 !! 초반 설정부터 확실해서 ㅎㅎㅎ 저는 재미있게 보는 웹툰이거든요. 남자주인공은 정부지원 프로그램으로 대기업에 들어갔어요. 실력이라기 보다는 상생이라는 이름으로 들어왔다고 다들 생각하니까 시선이 좋지 않다는 것은 당연하죠. 원래 인간이 편가르기, 선긎기 하는거 즐겨하니까요.

 

남자주인공

  회사에서 몰카 사건이 터졌는데 남자주인공은 때마침 실수까지 저질러서 팀장에게 불려갑니다. 몰카 설치한거 너 맞니? 당연히 아니였고 안그랬다고 했지만 팀장의 모습은 깊은 빡침이 느껴지는군요 ㅋㅋㅋㅋ 일단 알았다고 돌려보내는 팀장. 뭔가 분위기가 쎄하죠 

 

여자주인공 팀장과 남자주인공의 면담.

  며칠이 지나고 남자주인공은 벽보로 통보를 받습니다. 인사 발령을 말이죠. 본사에서 통영으로 보내버리는 인사발령. 이렇게 아무런 언질도 없다가 갑자기 지방으로 내려보내면 그것도 벽보로 통보를 받으면 참 빡칠 것 같아요. 버티기 힘들죠. 갑자기 내려가는 것도 그렇고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생각할까... 부모님께 뭐라고 말하지? 뭐 그런 것들까지도 다 말이에요 ㅎㅎ  

 

남자주인공 인사발령

  남자주인공은 퇴근하는 팀장님 차에 억지로 올라타서 따지죠. 이게 뭐냐고 어쩌고 저쩌고 하지만 그게 쉽게 취소될 일이였으면 공고가 나지도 않았겠죠 ㅋㅋㅋ. 그런데 그 와중에 남자라고!!! 눈을 잘못 놀리는 남자주인공 ㅠㅠㅠ 그걸 또 캐치하고 팀장은 이렇게 이야기하죠... 만져보고 싶냐고.. ㅋㅋㅋㅋㅋ 아놔 남자주인공 손이 나가는데... 한 대 맞습니다. 맞을만 하다 ㅋㅋㅋ 

 

 

 

  남자주인공은 이렇게 본사에서 지방으로 내려가나 싶었지만 웹툰 제목이 '멋진 신세계' 라는 거죠. 남자주인공은 모든 것을 원점으로 아니 자신에게 유리하게 바꿀 수 있는 것을 촬영하게 됩니다. 한대 맞고 팀장님 차에서 내린 뒤에 벌어진 일을 말이죠. 남자주인공은 회사에서 제일 약자로 살아왔는데 이제 자신만의 페이스로 살아갈 수 있을까요? 제가 보기에는 팀장이나 남자주인공이나 나쁜 인물이라 생각은 되지만요 ㅎㅎㅎ 

 

남자주인공

 

  '멋진 신세계' 웹툰은 여자주인공도 참 많이 나오고, 스토리가 진행되면서 기존 여자주인공 말고도 새로운 캐릭터도 추가되면서 재미를 더해나가고 있습니다. 회사니까 새로운 직원이 왔습니다 !!! 하면 새로운 캐릭터가 하나 추가될 수 있으니까요. 각자 개성있는 여자주인공 캐릭터들이 나오니까 여러 분들이 찾는 이상형에 가까운 여자주인공도 만나보실 수 있을거에요. 

 

  벌써 60화라니 참 시간이 빠르게 가는 것 같아요. 70화 80화... 100화까지 쭉쭉 연재되길 바라고 응원하는 웹툰입니다. 고손작 작가와 윤곤지 작가의 팬이시라면 꼭 !! 보시는 것을 추천해드리고요. 볼만한 웹툰 찾는 분들에게도 좋은 선택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매주 월요일에 연재되니까 정확히는 일요일 저녁에 올라오니까 힘든 월요일을 시작하기 전에 스트레스를 풀수 있는 웹툰이기도 하고요.

 

 (2020.11.09 추가) '멋진 신세계' 웹툰을 소개해드렸을 때 60화쯤 연재였군요. 지금 벌써 90화 연재라니 시간이 참 빨라요. 100화는 기본적으로 찍을 것 같고요. 150화 200화도 기대해볼 수 있는 웹툰이라고 생각합니다. 요즘 점점 더 재미있어지는 것 같아요. 작화, 스토리 정말 마음에드는 웹툰 중에 하나에요.

 

부사장님

  그동안 많은 여자주인공 캐릭터가 등장했는데, 요즘에는 부사장님과의 핫한 스토리가 기대되더라고요. 팀장님과도 잘 지내고 있는 것 같고요 ㅋㅋㅋ. 나소리, 서정숙과의 스토리도 재미있게 보고 있습니다. 매화 나오는 캐릭터 컷을 보는 재미도 있고요. 작화는 정말 탑툰 웹툰들 중에서 손꼽히는 수준이 아닌가 싶어요.

 

여전한 팀장님, 어디 놀러갔을 때

 

  이미 다 보신 분들은 소장만 하지 마시고 재미있는 부분만 다시보기 해보시는 것도 좋고요 ! 아직 못본신 분들은 주말에 정주행 해보시면 시간이 순식간에 사라지는 것을 경험하실 수 있을거에요 ㅎㅎㅎ 재미있게 보실 수 있는 웹툰 '멋진 신세계' 소개는 여기까지 입니다. 

 

2020/11/04 - [연재웹툰] - 연재웹툰 '팬티노트' / 동동주, 왕강철 작가 신작 다시보기, 정주행 탑툰 추천

 

연재웹툰 '팬티노트' / 동동주, 왕강철 작가 신작 다시보기, 정주행 탑툰 추천

동동주 작가와 왕강철 작가의 신작이 나와서 소개해드리려고요. 웹툰 제목은 '팬티노트 (웹툰이동)' 입니다. 참으로 민망한 제목이 아닐 수 없네요. 제목이 좋아서? 아니면 유명한 인기 작가의

jakgga.tistory.com

2020/10/25 - [연재웹툰] - 연재웹툰 TOPTOON, 탑툰 '여신스타그램' / 김영감, 허스키팀 작가 신작

 

연재웹툰 TOPTOON, 탑툰 '여신스타그램' / 김영감, 허스키팀 작가 신작

오늘 소개해드릴 웹툰은 김영감 작가와 허스키팀 작가의 새로운 웹툰입니다. 웹툰 제목은 '여신스타그램 (웹툰이동하기)' 입니다. 김영감 작가는 처음 보는 작가에요. 작화를 담당하고 있고요.

jakgga.tistory.com

ngee.tistory.com/2521

 

탑툰 '피트니스' (고손작 작가, 지호 작가) / TOPTOON, Webtoon, Manhwa

 탑툰 웹툰 - 피트니스 (고손작 작가, 지호 작가) / 야한만화, 성인만화, 19금웹툰, 야툰 오늘 추천해드리는 TOPTOON 웹툰은 '피트니스 (웹툰바로가기)'는 정말 정말 유명 작가들의 웹툰입니다. 바로

ngee.tistory.com

allwebtoon.tistory.com/156

 

웹툰 우리사이 (이동헌, 솨니) / 탑툰, TOPTOON 신작 성인 만화

오늘 소개해드릴 웹툰은 따끈따끈한 신작 웹툰 '우리사이 (웹툰링크)' 입니다. 탑툰에서 연재 시작했고요. 솨니 작가와 이동헌 작가의 신작입니다. 솨니 작가는 "아저씨" 라는 웹툰을 (영화 아니

allwebtoon.tistory.com

#webtoon #manhwa #raw #ajtwls #tlstprP #wjdwngod #ektlqhr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