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재웹툰

연재웹툰 '그녀의 11센티' / TOPTOON, 탑툰 / 형작가, 귤피 작가

(111화 연재중) 연재웹툰 '그녀의 11센티' / TOPTOON, 탑툰 / 형작가, 귤피 작가

 

  연재웹툰 소개해드릴 때 '그녀의 11센티 (웹툰이동하기)' 빠지면 서운하죠. 무려 100화가 넘은 웹툰이기도 하고요. 형작가, 귤피 작가를 진짜 확실하게 기억하도록 만들어준 웹툰입니다. 스토리, 그림체, 재미 뭐하나 빠지지 않아서 그런지 평점 진짜 높은 웹툰 중에 하나입니다. 아직 못보신 분들이 계시다면 연재웹툰 중에서 손에 꼽히는 웹툰이니까 정주행 시작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남자주인공 아르바이트 시작

  '그녀의 11센티' 웹툰에서 남자주인공은 삼촌일을 도와주는 아르바이트를 시작했죠. 삼촌이 구두방을 하시거든요. 첫 임무는 구두 수거를 하는 거죠. 그래서 건물에 들어갔더니 신세계인거죠 ㅎㅎㅎㅎ 이렇게 예쁜 여자들이 일하고 있는 건물이라니... 남자주인공이 이 건물 끝내준다고 생각할 수 밖에 없겠죠? ㅋㅋㅋ

 

  남자주인공은  '그녀의 11센티'에서 로맨스를 꿈꿀 수 있을까요?? 직장인들이 구두방 아르바이트 하는 어린 남자애한테 관심이나 가질까? 싶지만.. 남자주인공은 그걸 또 해내죠 ㅎㅎㅎ. 남자중인공은 111화까지 진행되면서 진짜 여러 여자주인공들과 썸을 타는 녀석이거든요. 그런데 다른 웹툰들의 남자주인공하고는 약간 차별화되는 캐릭터에요. 착하기도 하면서 그 나이대에 가지고 있는 여러 가지 고민들을 성실하게 하고 있는 캐릭터거든요. 그래서 남자주인공을 약간 응원하게 되는 것 같아요. 잘되었으면 좋겠다... 그런 마음? ㅎㅎ

  

 

 

여자주인공, 진세윤

  여자주인공이 진짜 많이 나오는데 그중에서도 메인 여자주인공이라고 해야 할까요? 진세윤 이라는 캐릭터도 예쁘기만 한게 아니라 여러 가지 일도 겪고 마냥 밝지많은 않은 캐릭터죠. 그럼에도 불구하고 일도 열심히하고 더 잘하고 싶어하는 캐릭터라 현실에서 할만한 고민들을 가지고 있는 캐릭터죠. 이렇게 '그녀의 11센티'에 나오는 캐릭터들은 확실히 입체감이 있다고 느껴지거든요. 그래서 사람들이 많이 찾아서 보는 웹툰이 아닐까 싶어요. 물론 기대하시는 야한 것들도 잘 풀어내고 있고요 ㅋㅋㅋ 

 

  100화가 넘으면 살짝 걱정이되긴해요. 이제 끝내려고 하지 않을까? 뭐 그런 생각이들거든요. 200화 넘는 웹툰은 진짜 찾아보기 힘드니까요. 완결이 되면 아쉬울 것 같긴 하지만 형작가, 귤피 작가의 또 다른 웹툰을 만날 수도 있지 않을까? 하는 마음에 기대도 되고 합니다. 아직은 완결 아니니까 ! 더 즐길 수 있어서 좋기도 하고요 ㅎㅎㅎ  

 

'그녀의 11센티 (웹툰이동하기)'

 

  주말에 몰아서 보기에도 좋으니까요 ! 볼만한 웹툰 뭐 없나? 찾고 계시다면 이 웹툰 강추해드리고 싶어요. 다 보고 소장만 하고 계시다면? 재미있는 부분만 다시보기 해보시는 것도 좋고요. 다시보기 해보면 그냥 지나쳤던 부분도 보이고 더 캐릭터에게 공감하게 되서 웹툰이 더 재미있게 느껴지곤 하니까요 ㅎㅎ 그럼 남은 주말 잘 보내시고 ! 다음 주도 화이팅 합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