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재웹툰

연재웹툰 '동네누나' / 탑툰, TOPTOON / 최고인기, 누나들, 작화가미친

연재웹툰 '동네누나' / 탑툰, TOPTOON / 최고인기, 누나들, 작화가미친

 

  탑툰에서 언제부터 였는지는 정확히 기억나지 않지만 꽤 오래전부터 항상 1위하고 있는 웹툰이죠. 작화가 정말 끝내주는 웹툰으로도 유명한 '동네누나 (웹툰이동하기)' 소개해드릴게요. 사실 이 웹툰은 안보신 분들보다 보신 분들이 더 많을 것 같아서 조금 늦게 소개해드리게 되었네요. 벌써 80화가 살짝 넘었어요. 90화, 100화는 가뿐하게 넘길 것 같은 웹툰이에요. 벌써 100화는 예전에 넘었고 앞으로의 연재가 더 기대되는 웹툰입니다. 이제는 150화, 200화를 기대해야겠죠? 많은 사람들의 바램이기도 할 것 같고요 ㅎㅎㅎ 

 

  어떤 웹툰인지 설정부터 소개해드려야 하겠죠? ㅎㅎ 

  남자주인공은 대학생입니다. 솔직히 아직은 철부지 같은 인물이에요. 20대 초반의 딱 그정도의 어린 마음을 가지고 있는 인물이죠. 자기 하고 싶은대로만 할려고 하고 ㅎㅎ 다른 사람에 대한 배려는 조금 약한 그런 인물로 시작합니다. 그래도 그건 커요. 뭐 이렇게 커 ㅋㅋㅋ. 그리고 누나와 동거를 하고 있죠. 친누나는 아니고요. 그렇다고 사랑하는 사이도 아닙니다. 어릴 때부터 동네에서 같이 커왔는데 그런 누나하고 서울에서 같이 살고 있죠. 남자주인공은 대학 때문에, 누나는 회사 때문에 서울에 올라와야 했거든요 ㅎㅎ 

 

왼쪽은 남자주인공 친구, 남자주인공은 손을 들고 있는 캐릭터

 

  '동네누나' 여자주인공은 80화가 넘게 진행되면서 많이 나왔는데 같이 사는 누나도 주인공이고요. 초반 주인공은 같이 살고 있는 누나의 동네 친구, 그러니까 남자주인공에게는 동네누나가 되는거겠죠? ㅎㅎ. 그리고 남자주인공의 친구와 그렇고 그런 파트너인 영지까지 ㅎㅎ 다양한 여자주인공들이 나와요. 작화가 정말 좋으니까 여자주인공들도 참 이쁘게 잘 나오는 것 같아요 ㅎㅎㅎ. 먼저 아래는 동네누나 ㅎㅎ 옷 디게 시원하게 입었죠? ㅎㅎ 손가락도 길쭉하고 날씬한데 크고 ! 여러 모로 많은 남자들의 대시를 받을 것 같은 여자주인공 캐릭터에요.

 

동네누나

  아래 핑크색 머리색을 하고 있는 여자주인공은 영지라는 캐릭터인데, 남자주인공의 친구의 파트너에요. 사귀는 사이는 아니지만 서로 즐기고 싶을 때에는 찾는 그런 사이? ㅎㅎ 그런데 이 영지라는 캐릭터는 철벽 캐릭터거든요. 하지만 딱 하나 !! 영지의 마음을 열수 있는 방법이 있거든요 ! 그건 바로바로 !!! ㅎㅎ 웹툰에서 확인하세요 !! 

 

남주 친구의 파트너, 영지

  최근에는 메인 여자주인공이 바꼈어요. 같이 살고 있는 누나로 말이죠 !! 다들 오랫동안 기다려왔던 스토리이지 않을까 싶어요. 지금까지 나온 여자주인공들 중에서 제일 이쁜 것 같기도하고요 ㅎㅎ. 이 웹툰은 남자주인공의 성장을 보는 것도 좋더라고요. 물론 여자주인공들이 너무 예뻐서 보는 것도 있어요 !

  작화는 견자 작가이고 스토리는 타르초 작가인데 두 작가 모두 사실 이 웹툰 이전부터 인기작가였죠. 견자작가는 '렛미드라이브', '새내기' 웹툰을 완결했고요. 타르초 작가는 '작은전쟁', '훔쳐보기' 등의 웹툰에 참여했죠. 그러고 보면 타르초 작가는 탑툰에서 연재하고 있는 3개 웹툰 모두 최상위에 올라있네요. 정말 스토리 ㅎㅎㅎ 굳굳x100! 다른 웹툰을 보면 작화는 괜찮은데 스토리가 정말 말도 안되서 좀 아까운 웹툰들도 있거든요 ! 그런 면에서 '동네누나'는 작화도 좋고 스토리도 재미있는 웹툰이라서 이렇게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게 아닐까 싶네요. 두 작가의 앞으로의 웹툰들도 기대하게 만드는 그런 웹툰입니다. 

 

남자주인공과 동네누나 중에 한명

  메인 여자주인공 캐릭터가 많이 있다는 것도 이 웹툰의 장점 같아요. 각자의 매력을 가진 캐릭터들이 많아서 보는데 재미를 더해주는 것 같다고 생각하거든요. 혹시 아직 못보신 분들은 이번 주말에 정주행 해보시는 건 어때요? 이제 월급날이니까 코인 빵빵하게 충전해서 정주행 달리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이미 다 보신 분들은 재미있는 부분만 쏙쏙 다시보기 해보시는 것도 좋겠고요. 아니면 작화가 정말 쩌는 부분만 골라서 보시는 것도 ㅎㅎ 재미있겠네요. 다시보기 하는게 무료니까요. 코인이 부족할 때는 다시보기가 좋겠죠? ㅎㅎ

 

  재미있게 보시고요. 앞으로의 '동네누나'가 어떻게 진행될지 저도 궁금해 하면서 같이 볼께요 !!

 

#작화가미친 #작화가쩌는 #작화가야한 #성인웹툰 #동네누나 #그림체최고x100 #스토리최고x100 #야한스토리

 

2020/10/25 - [연재웹툰] - 연재웹툰 TOPTOON, 탑툰 '여신스타그램' / 김영감, 허스키팀 작가 신작

 

연재웹툰 TOPTOON, 탑툰 '여신스타그램' / 김영감, 허스키팀 작가 신작

오늘 소개해드릴 웹툰은 김영감 작가와 허스키팀 작가의 새로운 웹툰입니다. 웹툰 제목은 '여신스타그램 (웹툰이동하기)' 입니다. 김영감 작가는 처음 보는 작가에요. 작화를 담당하고 있고요.

jakgga.tistory.com

2020/08/12 - [연재웹툰] - 연재웹툰 '집주인 딸내미' / TOPTOON, 탑툰, 활화산, 벤프 작가

 

연재웹툰 '집주인 딸내미' / TOPTOON, 탑툰, 활화산, 벤프 작가

탑툰에서 동네누나 다음으로 인기 있는 웹툰은? 오늘 소개해드릴 '집주인 딸내미 (웹툰이동하기)' 입니다. 그남자의 자취방, 비밀수업, 피트니스 모두 인기가 좋지만 집주인 딸내미가 정말 확실

jakgga.tistory.com

allwebtoon.tistory.com/83

 

탑툰 웹툰 '피트니스 (fitness)' / 연재중, 정주행 같이봐요 !

(28화 연재중) 탑툰 웹툰 '피트니스 (fitness)' / 연재중, 정주행 같이봐요 ! '피트니스 (웹툰링크)' 웹툰은 근래 봤던 웹툰 중에서도 재미로만 따져도 손에 꼽히는 그런 웹툰입니다. 요즘 사람들 사이

allwebtoon.tistory.com

ngee.tistory.com/2681

 

신작웹툰 '하숙일기' / TOPTOON 김제타, 용의자H 작가 탑툰만화

꽤 오랜만에 소개해드리는 신작웹툰입니다. 웹툰 제목은 '하숙일기 (웹툰바로가기)' 입니다. 스토리에 용의자H 작가고요. 작화에는 김제타 작가입니다. 김제타 작가는 기억이 나는데요. 바로 웹

ngee.tistory.com

#manhwa #webtoon #raw #ehdspsnsk #wjdwngod #ektlqhrl #kore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