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웹툰

추천웹툰 어린상사 / 복코, 공하굥 작가 TOPTOON 만화 정주행 추천

  오늘 추천웹툰은 '어린상사 (웹툰이동)' 입니다. 탑툰에서 연재되고 있는 정말 많은 웹툰들 중에서 평점이 정말 높은 편에 속해요. 이렇게 평점 높은 웹툰들의 공통점은 아무래도 퀄리티 좋다는 점, 현실을 잘 반영하거나 사람들의 마음을 움직이는 탄탄한 스토리가 있다는 점을 꼽을 수 있죠. 오늘 추천웹툰에게도 딱 맞는 이야기입니다. 

 

웹툰 어린상사 썸네일 이미지

 

  웹툰 '어린상사' 설정하고 스토리 소개해드릴게요. 남자들 군대갔다오고 휴학하고 그러다가 취직해서 회사가면 어린상사 많이 만날 수 있죠. 한방에 쭉 입학부터 졸업, 취업까지 성공한 능력자분들이죠 ㅎㅎ. 어리다고 해서 상사가 아닌 것은 아니니까 잘 배우고, 모시고 그래야겠죠? 이 웹툰에서도 똑같은 상황이 펼쳐져요. 남자주인공 보다 나이는 어리지만 일도 똑부러지게 잘하고 게다가 엄청 미인인 여자주인공이 나옵니다. 남자주인공도 괜찮은 캐릭터에요. 회사 생활도 열심히 하려고 하고 선배도 존중하고, 선배에게 배우려고 노력하는 캐릭터거든요. 둘이 마음이 아예 없을 수는 없을 것 같다는 생각?? ㅎㅎ

 

메인 주인공들, 가운데 곰돌이 귀엽네요. 키보드는 기계식인가?

 

  하지마 남자주인공에게는 철없는 연상 여자친구가 있거든요. 노는 것도 그렇고, 술먹고 늦게 들어오고 맘고생 시키는 여자친구와 같이 살고 있는 남자주인공입니다. 대충 등장인물은 소개해드린 것 같아요. 빌런들도 나오고 이야기가 꽤 진행되서 스포가 되는 부분은 빼고 말씀드렸어요. 여러분이라면 어린상사 vs 연상누나(철없음).... 저라면 어린상사? ㅎㅎㅎ 어리다는 것도 그렇지만 능력있고 생각이 바르니까요 !

 

여자주인공

 

  이 웹툰의 매력은 정말 많지만 그중에서도 여자주인공 (어린상사) 캐릭터를 보는 재미가 확실히 있습니다. 행동도 매력적이고 생각하는 것도 사실 귀엽기도 하고요. 혹시 지금 회사에서 이 웹툰하고 같은 설정이신 분들 !!! 이 웹툰 보고 어떤지 알려주세요 ㅋㅋㅋㅋ 현실은 어떨지 궁금해지네요. 이 웹툰처럼 잘 지내는 분들도 계실거고, 그렇지 않은 경우도 있겠죠? 그냥 케바케 같긴 하네요.

 

여자주인공, 어린상사

 

  '어린상사' 웹툰은 벌써 40화가 넘게 연재되었습니다. 와우 ! 조금 더 지나면 연재 1년도 볼 수 있겠는데요? (2020.11.17 ㅎㅎㅎ 1년 넘게 연재되었고요. 아직도 많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주인공들이 행복하게 지내는 모습이 좋더라고요. 두 사람이 어떻게 될지 앞으로도 기대하면서 보겠습니다 !) 평점도 좋고 퀄리티도 높게 계속 유지되고 있어서 저는 더 연재할 것 같아요. 더 연재해주세요 !! 작가님들 !!!! ㅎㅎㅎ 이 웹툰을 통해서 공하굥 작가, 복코 작가는 확실하게 기억에 남을 것 같습니다. 저는 진짜 (대만족x50) 하면서 보고 있는 웹툰이라서요.

 

여자주인공은 집에서 어떻게 입을까?

 

  아래에는 탑툰에서 연재 혹은 완결된 웹툰 중에서 추천해드리고 싶은 것들 몇 개 가지고 왔습니다. 참고하셔서 재미있는 웹툰 정주행 고고고 하시길 바래요~

 

2020/08/12 - [연재웹툰] - 연재웹툰 '집주인 딸내미' / TOPTOON, 탑툰, 활화산, 벤프 작가

 

연재웹툰 '집주인 딸내미' / TOPTOON, 탑툰, 활화산, 벤프 작가

탑툰에서 동네누나 다음으로 인기 있는 웹툰은? 오늘 소개해드릴 '집주인 딸내미 (웹툰이동하기)' 입니다. 그남자의 자취방, 비밀수업, 피트니스 모두 인기가 좋지만 집주인 딸내미가 정말 확실�

jakgga.tistory.com

2020/07/05 - [완결웹툰] - 완결웹툰 '여대생 세정이' / 탑툰, TOPTOON / 대학생, 초미녀

 

완결웹툰 '여대생 세정이' / 탑툰, TOPTOON / 대학생, 초미녀

완결웹툰 '여대생 세정이' / 탑툰, TOPTOON / 대학생, 초미녀 웹툰들 많이 봤는데 이렇게 이쁜 여자주인공 많지 않아요 ㅎㅎㅎ. 예쁜 여자주인공이 기억에 남는 완결웹툰 하나 소개해드립니다

jakgga.tistory.com

https://ngee.tistory.com/2528

 

탑툰 웹툰 교생실습 (나인티스 매거진, 배경어시 작가) / 다시보기 추천, TOPTOON MANHWA

나인티스 매거진 그리고 배경어시 작가의 웹툰 '교생실습 (웹툰바로가기)'을 소개해드릴게요. 나인티스 매거진 작가는 익숙한데요. 몰래하는 사이, 캠퍼스 라이브라는 웹툰의 스토리를 담당해��

ngee.tistory.com

https://allwebtoon.tistory.com/130

 

탑툰 '동생의 의무' / 군인이 나오는 웹툰 / 신작이에요 !! 같이봐요

탑툰 '동생의 의무' / 군인이 나오는 웹툰 / 신작이에요 !! 같이봐요 재미있어 보이는 웹툰 신작이 나왔습니다. '동생의 의무 (웹툰링크)' 라는 웹툰인데요. 군인 남자주인공이 나오는 웹툰

allwebtoon.tistory.com

#korean #강추x50 #djflstkdtk #webtoon #toptoon #manhwa #raw #wjdwngo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