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웹툰

추천웹툰 '몸에 좋은 남자' / TOPTOON, 탑툰 / 박형준, 이원식 작가

추천웹툰 '몸에 좋은 남자' / TOPTOON, 탑툰 / 박형준, 이원식 작가

  '몸에 좋은 남자 (웹툰이동하기)' ㅎㅎ 저는 예전에 다 봤는데 최근에 다시 탑툰에서 연재되고 있죠. 많은 사람들이 인정하는 퀄리티있는 웹툰이라 이미 보신 분들도 많을 것 같고요. 혹시 아직 못보신 분들이 있다면 이번 기회에 정주행 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ㅎㅎㅎ. 스토리도 그렇고 그림체도 그렇고요 ! 퀄리티 하나는 확실합니다. 재미있다는 소리에요 ㅎㅎ

 

남자주인공, 여자주인공

  너무 유명하지만 그래도 스토리를 가볍게 소개해드려야죠? '몸에 좋은 남자' 의 남자주인공은 초반에 굉장히 평범한 남자죠. 인기없고 호구에다가 ㅎㅎ 아 ! 호구가 평범한건 아니지만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자연스럽게 호구가 되는거죠 !! 안그래요? ㅎㅎ. 그런 호구에게 엄청난 반전이 일어나게 되면서 스토리가 시작됩니다. 그건 바로 어떤 충격 때문에 제목처럼 몸에 좋은 남자가 되버린거죠. 그 능력은 웹툰에서 확인해주세요. ㅎㅎㅎ 

  

  여자주인공은 옆집에 살고 있고 정말 미인입니다. 남자주인공도 속으로 좋아하는 것 같더라고요 ㅎㅎ 이렇게 이쁜데 싫어하기 쉽지 않겠다 !! 눈이랑 코가 예쁜 것 같아요. 물론 전반적으로 미인이긴 하지만요 ㅎㅎ 

여자주인공

  남자주인공이 가진 능력 때문에 여러 가지 사건 사고에 휘말리게 되면서 많은 여자들을 만나게 됩니다. 여자주인공이 많다는 소리고요. 당연히 재미는 업업 되는거죠 ! ㅎㅎ 탑툰에서 지금 2코인으로 할인해서 연재되고 있더라고요. 몇 일까지 이벤트를 하는지는 모르겠지만 아직 못보신 분들은 저렴할 때 정주행 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워낙 유명한 웹툰이라 어느정도 재미는 보장된다고 생각하고요 ㅎㅎㅎ 

 

'몸에 좋은 남자 (웹툰이동하기)'

 

  이미 소장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다시보기 해보세요. 저도 가끔 재미있는 부분 찾아서 다시보기 하는데 봐도 봐도 재미있네요 ㅎㅎㅎ 워낙 많은 여자주인공들이 있어서 여러 분들이 좋아하는 여자주인공이 나오는 부분만 보시는 것도 좋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