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웹툰

추천웹툰 '피트니스' / 탑툰, TOPTOON / 운동하는 여자 Korean Webtoon

  운동하는 여자, 남자는 멋지죠. 2020년 새해 계획으로 운동을 생각하셨던 분들 많으실텐데 ... 지금도 하고 계신 분 손 !!! 2021년에도 2022년에도 운동을 새해 계획으로 꼽으실텐데 ㅋㅋㅋㅋ 이 웹툰 보면서 반성하세요 !! 탑툰에서 진짜 핫하게 연재되고 있는 웹툰입니다. 바로 '피트니스 (웹툰이동하기)' 입니다. 

 

  작가진부터 최고 인기작가입니다. 고손작 작가와 지호 작가거든요. 두 작가 모두 유명 인기 작가라서 처음에 다들 기대를 많이 했는데 초반부터 지금까지 만족 만족 또 만족하는 퀄리티가 나오고 있는 것 같아요. 역시 아무나 인기작가를 할 수 없는 거 같아요 ! 이정도 퀄리티로 사람들 마음을 들었나 놨다 해야 ㅎㅎㅎ 

 

웹툰 피트니스 주인공들

  '피트니스'의 여자주인공들은 메인 2명인 것 같고요. 중간 중간 여러 여자주인공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인기 투표를 해보면 아마도 1등은 메인 여자주인공인 송상미 캐릭터가 아닐까 싶네요 ㅎㅎㅎ 물론 피트니스 관장님도 핫하긴 하지만요 !! 물론 더 추가되는 캐릭터들이 있겠죠? 이야기가 진행되면서 말이에요.

  

  웹툰 안에서도 매력을 뿜뿜하면서 다니는 여자주인공입니다. ㅎㅎㅎㅎ 웹툰 안에 있는 남캐들이 아주 대놓고 쳐다보네요. 현실에서도 이래요? 궁금하다 !!! 요즘은 바이러스 때문에 헬스장, 피트니스장도 사람들이 많이 없을 것 같긴 하네요 ㅠㅠㅠㅠ 

 

여자주인공과 남자 쩌리들 ㅎㅎ

  이 웹툰 스토리 간단하게 소개해드리면... 남자주인공은 피트니스 장에서 트레이너로 일하고 있습니다. 매우 정직하게 터치 없이 일해서 찾는 사람들이 없다는 설정입니다 ㅋㅋㅋㅋ  반면 다른 남자주인공은 몸도 근육맨이고 터치도 매우매우 많이 해서 여자 회원들이 끊임없이 PT를 등록하는 설정이고요. 남자주인공은 여자 관장의 지도(?)아래 인기 많은 트레이너로 거듭나려고 하는데 할 수 있을까요? 거기에 어릴 때 부터 친구인 여자주인공을 근육맨에게서 지키기도 해야하고 바쁘네요 ㅎㅎㅎ

 

웹툰 피트니스 썸네일

  벌써 1년이 넘게 연재되었는데 진짜 연재 인기웹툰이라고 소개해드리는게 맞을 것 같아요 ! 화요일이 꽤 힘들자나요 ㅎㅎ 이 웹툰으로 화요병을 살짝 물리치실 수 있을 거에요 !! 

 

  이 인기많은 웹툰 아직 1화도 못보신 분들이 있다면 링크로 확인해보세요. 후회하지 않으실거에요. 아마 최신작까지 정주행 하고 있는 모습을 발견하실 수도 있습니다 ㅋㅋㅋ. 연재 1년인데 요즘 잘나가는 웹툰들 연재 몇 년씩 하자나요. 이 웹툰도 재미있는 스토리, 좋은 퀄리티 작화로 2년 3년 연재되길 기대해보겠습니다~

 

매력적인 등장 캐릭터
새로운 여자주인공 캐릭터

  스토리가 진행되면서 새로운 여자주인공 캐릭터도 등장하고 있으니까요. 아마도 여러 분들이 좋아하시는 캐릭터 한둘은 충분히 만나보실 수 있지 않을까요? ㅎㅎ 오늘 소개해드린 웹툰은 '피트니스' 였습니다. 

 

  아래에는 탑툰 연재작 중에서 정말 마음에 드는 것들 딱 4개만 가지고 왔습니다. 마음 같아서는 40개, 50개 추천해드리고 싶지만 그러면 너무 길어지겠죠? ㅎㅎ 4개는 고르고 고른거니까 마음에 드실거라 생각합니다. 주말 잘 보내세요 !!

 

2020/11/17 - [연재웹툰] - 연재웹툰 '새엄마의 친구들' / TOPTOON, 탑툰 / 목베개, Red-A 작가

 

연재웹툰 '새엄마의 친구들' / TOPTOON, 탑툰 / 목베개, Red-A 작가

연재웹툰 '새엄마의 친구들' / TOPTOON, 탑툰 / 목베개, Red-A 작가 요즘 진짜 핫한 웹툰 중에 하나죠 '새엄마의 친구들 (웹툰이동하기)' 소개해드릴게요. 아직 못보신 분들이 있다면 지금 바로

jakgga.tistory.com

2020/08/12 - [연재웹툰] - 연재웹툰 '집주인 딸내미' / TOPTOON, 탑툰, 활화산, 벤프 작가

 

연재웹툰 '집주인 딸내미' / TOPTOON, 탑툰, 활화산, 벤프 작가

탑툰에서 동네누나 다음으로 인기 있는 웹툰은? 오늘 소개해드릴 '집주인 딸내미 (웹툰이동하기)' 입니다. 그남자의 자취방, 비밀수업, 피트니스 모두 인기가 좋지만 집주인 딸내미가 정말 확실

jakgga.tistory.com

allwebtoon.tistory.com/156

 

웹툰 우리사이 (이동헌, 솨니) / 탑툰, TOPTOON 신작 성인 만화

오늘 소개해드릴 웹툰은 따끈따끈한 신작 웹툰 '우리사이 (웹툰링크)' 입니다. 탑툰에서 연재 시작했고요. 솨니 작가와 이동헌 작가의 신작입니다. 솨니 작가는 "아저씨" 라는 웹툰을 (영화 아니

allwebtoon.tistory.com

ngee.tistory.com/2685

 

신작웹툰 탑툰 '여신스타그램' / 허스키팀, 김영감 작가 만화 정주행, 다시보기

오늘도 신작웹툰 소개해드려요. 신작들 중에서 이번에 소개해드리는 '여신스타그램 (웹툰바로가기)'은 더 눈길이 가더라고요. 이유는 바로 허스키팀 작가가 참여했기 때문이에요. 허스키팀 작

ngee.tistory.com

 

#korean #manhwa #webtoon #raw #fitness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