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재웹툰

TOPTOON 연재웹툰 '입대 전이라 급합니다' / 스카이락, ZUNGER 신작 만화

  오늘 소개해드릴 웹툰은 '입대 전이라 급합니다 (웹툰이동하기)' 입니다. 신작 웹툰이고요, 탑툰에서 연재를 시작했어요. 스카이락 작가와 ZUNGER 작가인데요. 저는 두 작가 모두 처음 보는 작가입니다. 요즘 새롭게 만나는 작가들의 퀄리티가 너무 좋아서 이번 웹툰도 기대가 되는데요. 초반을 보니까 설정도 재미있고 퀄리티도 좋아서 저는 계속 볼 것 같은 웹툰이에요. 여러분들도 소개글을 보시고 재미있어 보이면 주저하시지 말고 바로 고고 하시는건 어때요?

 

신작웹툰 입대전이라 급합니다 썸네일 이미지

  웹툰 '입대 전이라 급합니다'  의 등장 캐릭터를 소개해드릴게요. 남자주인공은 대학생이고요. 웹툰 제목처럼 입대를 앞둔 캐릭터입니다. 여러 분들은 입대 전에 어떤 일들을 하고 가셨나요? 술만 먹고 가신 분들도 있을 것같고, 사랑하는 여자친구와의 아름다운 추억, 2년동안 서로 떨어져 지내도 끝까지 사랑을 지키자는 약속, 다짐을 하고 계신 분들도 있을 것이고요. 게임 정말 열심히 하고 가신 분들 ㅎㅎㅎ 영화나 드라마 꽉꽉 채워서 다 보고 가신 분들, 공부만 하다가 기말고사 치고 바로 입대하신 분들도 계시겠죠 ㅎㅎㅎ. 이 웹툰의 남자주인공은 여자친구와의 야릇한 꾸금을 꿈꾸는 것 같더라고요. 하지만 여자친구는 혼전순결을 지향하는 캐릭터라 쉽지 않은 상황이에요. 

 

 

여자주인공들

  웹툰에는 여자주인공들이 메인으로 3 캐릭터가 나옵니다. 남자주인공의 여자친구인 한가을, 가을이의 언니인 한여름, 가을이의 동생인 한겨울 이렇게 3 캐릭터에요. 이름 예쁘지 않아요? 여름, 가을, 겨울.... 봄까지 있었으면 더 좋았으려나요? 한가을, 한여름, 한겨울은 좀 괜찮은데 한봄은 좀 어색한 느낌이 있긴 하네요. 혼전순결을 지향하는 한가을, 자유롭고 화끈한 성격을 가진 한여름, 차갑지만 오픈된 마인드 한겨울까지 여자주인공 캐릭터들의 매력이 다양한 웹툰이에요.

 

 

한여름과 남자주인공

 

  남자주인공은 어떤 이유로 갑자기 하숙을 시작하게 되었는데... 그게 무려 ㅋㅋㅋㅋㅋㅋㅋㅋ 여자친구네 집이었던... ㅎㅎㅎ 세자매와 함께 살게된 남자주인공은 입대전에 원하는 소원을 성취할 수 있을 것인가 !!! 초반 설정도 좋고 퀄리티도 확실해 보이는 신작웹툰 '입대 전이라 급합니다' 소개해드렸습니다. 신작이니까 한 번 체크해보세요~ 저는 만족스러워요. 요즘 나오는 신작들 퀄리티가 확실히 좋네요. 계속 상향 평준화되는 느낌이랄까요? 새로운 작가 스카이락, ZUNGER 작가를 알게되는 점도 좋네요~

 

  아래에는 탑툰에서 연재되는 웹툰들 중에서 추천작 몇 개 가지고 왔어요~ 주말에 어디 나가기 어려운 요즘... 드라마 웹툰 영화 보시면서 스트레스 풀어보시는 것을 추천해드려요 !!

 

2020/08/19 - [추천웹툰] - 추천웹툰 어린상사 / 복코, 공하굥 작가 TOPTOON 만화 정주행 추천

 

추천웹툰 어린상사 / 복코, 공하굥 작가 TOPTOON 만화 정주행 추천

오늘 추천웹툰은 '어린상사 (웹툰이동)' 입니다. 탑툰에서 연재되고 있는 정말 많은 웹툰들 중에서 평점이 정말 높은 편에 속해요. 이렇게 평점 높은 웹툰들의 공통점은 아무래도 퀄리티 좋다는

jakgga.tistory.com

2020/08/18 - [연재웹툰] - 탑툰 연재웹툰 '우리사이' / TOPTOON 만화, 솨니, 이동헌 작가

 

탑툰 연재웹툰 '우리사이' / TOPTOON 만화, 솨니, 이동헌 작가

탑툰에서 새로운 연재웹툰이 나왔어요. 웹툰 제목은 '우리사이 (웹툰이동하기)' 입니다. 확실히 아는 작가가 보이니까 반갑네요. 솨니 작가의 예전 웹툰 '아저씨'를 정주행 했었거든요. 이번에는

jakgga.tistory.com

https://ngee.tistory.com/1834

 

작은전쟁 (탑툰, 웹툰) - 20살, 첫사랑, 선생님, 드라마, 액션 / 정주행 추천 / 얀새, 타르초 작가

(82화 연재중, 곧 83화) 작은전쟁 (탑툰, 웹툰) 20살, 첫사랑, 선생님, 드라마, 액션 / 정주행 추천 얀새, 타르초 작가 탑툰에서 연재하고 있는 '작은전쟁 (웹툰바로가기)' 웹툰은 정말 재미있게 보고

ngee.tistory.com

https://allwebtoon.tistory.com/83

 

탑툰 웹툰 '피트니스 (fitness)' / 연재중, 정주행 같이봐요 !

(28화 연재중) 탑툰 웹툰 '피트니스 (fitness)' / 연재중, 정주행 같이봐요 ! '피트니스 (웹툰링크)' 웹툰은 근래 봤던 웹툰 중에서도 재미로만 따져도 손에 꼽히는 그런 웹툰입니다. 요즘 사람들 사이

allwebtoon.tistory.com

 

#dlqeowjsdlfkrmqgkqslek #raw #toptoon #manhwa #webto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