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재웹툰

탑툰 연재웹툰 '누나의 성교육' / 김문도, 고기맛열매 작가 TOPTOON 성인만화

  오늘 추천해드리는 웹툰은 연재되고 있는 웹툰으로 가지고 왔습니다. '누나의 성교육 (웹툰이동하기)' 라는 웹툰이고요. 김문도, 고기맛열매 작가의 웹툰입니다. 아마도 소설 원작이 있는 것 같더라고요. 저는 웹소설도 좋아하는데요. 웹소설은 진행이 아무래도 글이니까 빨라서 좋은면이 있고요. 그래도 개인적으로는 웹툰이 조금 더 보기 편한 것 같아요. 아무튼 어떤 웹툰인지 확인해보시죠 !

 

 

탑툰 웹툰 누나의 성교육 썸네일 이미지

 

  웹툰 제목에서 아실 수 있죠? 남자주인공이 누나에게 교육을 받는다 라는 내용으로 생각하실 수 있어요. 누나 있으신 분들은 읔 !! 무슨 소리야 !!!! 라고 하실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설정 상 친누나는 아니고요. 어릴 때 부터 같이 자라긴 했지만 엄연히 피 한방울도 섞이지 않은 남이란 소립니다. 그러니까 이제 누나에게 교육을 받는다 라는 설정이 이해되시죠? ㅎㅎ 

 

 

남자주인공과 친구들

  남자주인공은 대학생인데요. 엄청 잘 생겼어요. 하루만이라도 잘생겨보고 싶다... ㅎㅎㅎ 그쵸? 잘생긴 사람들 카톡짤 같은거 보면 진짜인지는 모르겠지만 막 여자들한테 연락 엄청 와있고 그렇자나요. '누나의 성교육' 웹툰의 남자주인공도 잘생겨서 많은 여자들이 접근하는(?) 그런 캐릭터입니다. 하지만 남자주인공에게는 어떤 문제가 있거든요... 이게 교육으로 해결될 문제인지는 모르겠지만, 누나의 특별한 교육이 시작됩니다. 

 

 

여자주인공

 

  메인 여자주인공은 누나죠. 어느 웹툰이나 메인 여자주인공은 항상 제일 예쁘죠. 이 웹툰에서도 메인 여주가 제일 에쁘게 나옵니다. 피는 섞이지 않았다고 하지만 어려서부터 함께 해온 누나와... 음 쉽게 상상이 되진 않으시죠? ㅎㅎㅎ 하지만 동네누나에서도 비슷한 설정이 나오니까요. 성인만화에서 그렇게 특이한 설정은 아닌 것 같습니다.

 

  '누나의 성교육' 웹툰은 벌써 20화를 넘겨서 연재하고 있어요. 평점도 좋고, 많은 분들이 보고 계신 웹툰인 것 같아서 오늘 가볍게 추천해봅니다. 스토리나 작화, 설정 등등이 취향에 맞아야 정주행 하는 것이니까요~ 무료로 풀려있는 부분 보시고 정주행 할지 말지 결정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아래에는 탑툰에서 연재되고 있는 여러 웹툰들 중에서 제가 진짜 베스트라고 생각하는 것들 소개하는 글이에요. 아직 못보신 웹툰이 있다면 아래 웹튼들부터 정주행 하시는 것도 저는 추천해드려요 !

 

2020/08/12 - [연재웹툰] - 연재웹툰 '집주인 딸내미' / TOPTOON, 탑툰, 활화산, 벤프 작가

 

연재웹툰 '집주인 딸내미' / TOPTOON, 탑툰, 활화산, 벤프 작가

탑툰에서 동네누나 다음으로 인기 있는 웹툰은? 오늘 소개해드릴 '집주인 딸내미 (웹툰이동하기)' 입니다. 그남자의 자취방, 비밀수업, 피트니스 모두 인기가 좋지만 집주인 딸내미가 정말 확실�

jakgga.tistory.com

2020/06/03 - [연재웹툰] - 연재웹툰 '교생실습' / TOPTOON, 탑툰 / 나인티스매거진, 배경어시 작가, 연애감정, 스무살

 

연재웹툰 '교생실습' / TOPTOON, 탑툰 / 나인티스매거진, 배경어시 작가, 연애감정, 스무살

(33화 연재중) 연재웹툰 '교생실습' / TOPTOON, 탑툰 / 나인티스매거진, 배경어시 작가, 연애감정, 스무살 오늘 추천해드리는 웹툰은 '교생실습 (웹툰이동하기)'입니다. 벌써 33화가 연재중인 웹툰인��

jakgga.tistory.com

 

https://ngee.tistory.com/1834 

 

작은전쟁 (탑툰, 웹툰) - 20살, 첫사랑, 선생님, 드라마, 액션 / 정주행 추천 / 얀새, 타르초 작가

(82화 연재중, 곧 83화) 작은전쟁 (탑툰, 웹툰) 20살, 첫사랑, 선생님, 드라마, 액션 / 정주행 추천 얀새, 타르초 작가 탑툰에서 연재하고 있는 '작은전쟁 (웹툰바로가기)' 웹툰은 정말 재미있게 보고

ngee.tistory.com

https://allwebtoon.tistory.com/118

 

NEW 웹툰 / '새엄마의 친구들' / TOPTOON, 연재, 하렘

NEW 웹툰 / '새엄마의 친구들' / TOPTOON, 연재, 하렘 신작웹툰 중에서 그림체 깔끔하고 스토리도 재미있게 뽑힐 것 같은 웹툰이 하나 나왔어요. 바로 '새엄마의 친구들 (웹툰링크)' 입니다. 목��

allwebtoon.tistory.com

 

#snskdml #tjdrydbr #raw #toptoon #webtoon #manhw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