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완결웹툰

완결웹툰 '미리 보는 사이 (태오, 옥충이 작가)' / TOPTOON KOREAN MANHWA

  이제 곧 주말이네요. 주말에 짧지만 재미있는 웹툰 하나 보실 수 있게 완결 웹툰 추천해드려요. 총 21화로 완결되었어요. 21화면 진짜 금방 정주행 할 수 있으니까요. 코로나가 엄청나게 활게치고 있는 현 상황에서 집에서 시간 보내실때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웹툰 제목은 '미리 보는 사이 (웹툰이동하기)' 입니다. 태오 작가와 옥충이 작가의 웹툰이고요. 탑툰에서 연재되었죠. 탑툰에서 연재되는 것만 해도 어느 정도 퀄리티가 있다고 저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짧지만 재미있는 스토리로 두 작가의 다른 웹툰도 흥미롭게 느껴지더라고요. 그럼 바로 어떤 내용인지 가볍게 같이 살펴보실까요??

 

웹툰 썸네일 이미지 미리보는사이 두 주인공

 

  '미리 보는 사이'의 남자주인공은 손금을 보는 능력을 가졌죠. 그 손금을 통해서 미래를 약간 내다볼 수 있는 그런 능력이요. 그래서 여러 사람들의 손금을 봐주는(?) 알바 같은 것을 하는데요. 여자주인공의 손금을 보게 되면서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여러 분들은 손금을 믿으세요? 약간 운명은 타고 나는 것이다? 라는 그런 생각이 더 강하신가요? 과학적이라는 생각은 들지 않지만... ㅎㅎ 누군가 내 손금을 보고 음... 괜찮네, 좋은데? 라고 말해준다면 그거는 또 그냥 기분이 좋긴 하자나요. 괜히 음.... 하고 아무말도 안하면 뭔가 있나? 내 손금이 안좋은가? ㅎㅎㅎㅎㅎ 막 그런 생각도 들고요. 제 기준에서는 점이랑 비슷한 느낌이에요. 

 

  여러 분이 남자주인공이라면...?? 손금을 보고 미래를 봤는데 정말 끔찍한 일이 기다리고 있다면 어떻게 하실거에요? 

1 돈 받았으면 끝. 그냥 모른척 한다.
2 상대방에게 상세하게 알려준다.
3 상대방은 모르게 하고 옆에서 지켜준다.
4 모르겠다 ㅋㅋㅋ 

  저라면 2번을 선택할 것 같긴한데요. 그런데 상대방의 입장에서 생각해보면 좀 그렇지 않아요? 무슨 손금으로 뭘 얼마나 안다고 저렇게 말하나 싶을 것 같아서... 오히려 역효과 날 것 같기도 하고 그렇네요. 웹툰에서 남자주인공은 과연 어떤 선택을 하게될지... 아 전제 조건이 하나 있는데 여자주인공이 너무 예뻐서 남자주인공이 좀 반했다 정도려나요? ㅎㅎ

 

여자주인공

  능력자 남자주인공이 나오지만 유용하긴 한데.. 뭔가 좀 아쉽달까 ㅋㅋㅋ 더 기가막힌 능력이 있었더라면... 하는 생각이 들긴해요. 그런데 웹툰 스토리에는 꽤 적당한 능력이 아닐까 싶어요. 막 더 기가막힌 능력이 있으면 이야기가 너무 쉽게 풀리니까요. 이정도 수준의 능력이어야 캐릭터의 심적 변화 같은게 더 잘 느껴진달까. 그렇습니다. 

 

  아래 두 썸네일을 보시면 여러분이 여자주인공이라면 누굴 선택하실 것 같아요? 대학생 때 만날 연인으로 말이에요.

 

1 잘 놀게 생긴 빨강머리 남자애
2 공부만 할 것 같은 안경낀 남자애

 

  어렸을 때에는 1번을 선택할 것 같은데, 나중에 나이들어서 생각해보면 2번을 선택하는게 조금 더 좋지 않을까? ㅋㅋㅋㅋㅋㅋ 왠지 2번이 더 좋은 회사, 좋은 직업을 가질 것 같으니까? 아니면 나도 같이 성장할 수 있으니까? 뭐 그런 이런 저런 생각이 다 드네요 ㅋㅋㅋㅋ

 

여자주인공과 왠지 좀 놀 것 같은 캐릭터

 

여자주인공과 왠지 공부만 할 것 같은 캐릭터

 

  총 20화 살짝 넘긴 21화로 완결된 웹툰이라서요. 하루 만에 정주행, 다시보기가 가능한 웹툰입니다. 주말 동안 재미있게 보시고 좋으셨다면 댓글 부탁드려요~!! 오늘 소개해드린 웹툰은 '미리 보는 사이' 였습니다.

 

  아래에는 탑툰에서 연재 중인 여러 웹툰 중에서 탑픽으로 뽑은 4개 가지고 왔습니다. 이것도 강추 x 100 해드리는 웹툰이니까 안보신 분이 있다면 정주행 바로 고고고 해보시길 추천해드립니다. 

 

2020/08/12 - [연재웹툰] - 연재웹툰 '집주인 딸내미' / TOPTOON, 탑툰, 활화산, 벤프 작가

 

연재웹툰 '집주인 딸내미' / TOPTOON, 탑툰, 활화산, 벤프 작가

탑툰에서 동네누나 다음으로 인기 있는 웹툰은? 오늘 소개해드릴 '집주인 딸내미 (웹툰이동하기)' 입니다. 그남자의 자취방, 비밀수업, 피트니스 모두 인기가 좋지만 집주인 딸내미가 정말 확실

jakgga.tistory.com

2020/04/20 - [연재웹툰] - 연재웹툰 '그남자의자취방' / TOPTOON, 탑툰 / 대학교, 자취, 여자

 

연재웹툰 '그남자의자취방' / TOPTOON, 탑툰 / 대학교, 자취, 여자

(101화 연재중) 연재웹툰 '그남자의자취방' / TOPTOON, 탑툰 / 대학교, 자취, 여자 인기 절정의 연재 웹툰이죠. '그남자의자취방 (웹툰이동)' 소개해드립니다. 성인 웹툰 이제 보기 시작하신다면 이 웹

jakgga.tistory.com

ngee.tistory.com/1834

 

작은전쟁 (탑툰, 웹툰) - 20살, 첫사랑, 선생님, 드라마, 액션 / 정주행 추천 / 얀새, 타르초 작가 kor

탑툰에서 연재하고 있는 '작은전쟁 (웹툰바로가기)' 웹툰은 정말 재미있게 보고 있는 웹툰 중에서도 손에 꼽히는 웹툰입니다. 작은전쟁의 태그는 20살, 첫사랑, 선생님, 드라마, 액션입니다. 젊디

ngee.tistory.com

allwebtoon.tistory.com/57

 

탑툰 약점 (허스키팀, Gyou 작가) / TOPTOON MANHWA WEBTOON 다시보기 추천

탑툰 약점 (허스키팀, Gyou 작가) / TOPTOON MANHWA WEBTOON 다시보기 추천 오늘 추천해드리는 웹튼은 평점이 하늘을 찌르는 웹툰 '약점 (웹툰링크)' 입니다. 정주행, 다시보기를 강력하게 추천해드리는

allwebtoon.tistory.com

#korean #webtoon #manhwa #toptoon #raw #wjdwngo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