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재웹툰

미남이시네요 (엘리제 신, 떡상킹 작가) / TOPTOON 연재 Korean Webtoon

  탑툰에서 신작이 또 나왔네요. 어떤 웹툰인지 같이 확인해보죠. 웹툰 제목은 '미남이시네요 (웹툰이동)'입니다. 웹툰 제목처럼 미남이 나오는 웹툰인데요. 예전에 유머사이트에서 미남이면 겪게 되는? 그런 상황이랄까 카톡 화면 올라온게 있는데 ㅋㅋㅋㅋ. 다른 세계인줄 알았어요. 무슨 여자들 연락이 이렇게 많이 오는지 ㅎㅎㅎㅎ. 이 웹툰에서는 어떤 내용이 나올지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웹툰 신작 미남이시네요 썸네일

 

  오늘 소개해드리는 웹툰은 스토리에 떡상킹 작가이고요. 작화에는 엘리제 신 작가입니다. 저는 엘리제 신 작가만 알고 있는데요. 이전에 웹툰 '비서의 속사정' 이라는 웹툰을 완결한 적이 있죠. 1인 1비서 정책을 펼치고 있는 어떤 회사에서 벌어지는 일들을 그린 웹툰이었는데 인기가 꽤 많았어요. 작화도 좋았고요~ 엘리제 신 작가의 새로운 작화를 만나보실 수 있는 웹툰이라서 기대가 되는 '미남이시네요' 입니다. 떡상킹 작가는 탑툰에서는 검색이 안되는 작가네요. 아마도 탑툰에서 처음 연재인 것 같고요. 어쩌면 대뷔(?) 일지도 모르겠습니다 ㅎㅎ 더 자세한 정보를 알게되면 업데이트 해볼게요 !

 

  이 웹툰의 남자주인공은 잘나가는 실력자 의사 ! 그것도 성형외과에요. 현실에서도 돈 잘 버는 걸로 유명하지 않나요? 성형하는 사람들도 참 많으니까요. 웹툰에서도 꽤 잘나가는 의사로 설정되어 있어요. 열심히 해서 의사가 되기도 했고 돈도 잘 벌지만 ㅠ 외모가 뚱뚱하고 다들 별로 좋아하진 않더라고요. 어떤 일로 충격을 받은 남자주인공은 성형을 결심하고 미남이 되었습니다 !!!! 이후에 달라진 남자주인공을 대하는 태도, 여자들의 상냥함을 처음 느끼는 남자주인공의 이야기를 그린 웹툰이에요. ㅎㅎㅎ 

 

남자, 여자주인공

  남자주인공은 더 잘 생겼고요 ㅋㅋㅋ 위에 썸네일은 남자주인공의 친구에요. 친구도 의사 ! 의사끼리 친구 ! 당연한거겠죠? ㅎㅎㅎ 옆에 여자주인공은 병원 실장이에요. 상담 해주시는 분들을 실장이라고 하시더라고요? 영업 쪽 일을 하시는 분들이 아마 하시는 것 같은 느낌?

 

여자주인공

  여자주인공들이 상당히 많이 나오는 것 같아요. 일단 남자주인공과 어렸을 때 부터 친하게 지낸 친구의 동생도 나오고요. 남자주인공이 좋아하는 여자주인공도 나오고, 남자주인공을 좋아하는 여러 여자주인공도 나오네요. 어떤 스토리로 진행될지 기대가 됩니다. 엘리제 신 작가의 컴백 웹툰이라서도 더 기대가 되고요. 신작이니까 주말에 천천히 살펴보시면 좋을 것 같아서 추천해드려요. 오늘 소개해드린 웹툰은 '미남이시네요' 였습니다~

 

  탑툰의 명작들을 아래 가지고 왔어요. 안보면 후회하실 수도 있어요~

 

2020/08/12 - [연재웹툰] - 연재웹툰 '집주인 딸내미' / TOPTOON, 탑툰, 활화산, 벤프 작가

 

연재웹툰 '집주인 딸내미' / TOPTOON, 탑툰, 활화산, 벤프 작가

탑툰에서 동네누나 다음으로 인기 있는 웹툰은? 오늘 소개해드릴 '집주인 딸내미 (웹툰이동하기)' 입니다. 그남자의 자취방, 비밀수업, 피트니스 모두 인기가 좋지만 집주인 딸내미가 정말 확실

jakgga.tistory.com

2020/06/01 - [연재웹툰] - 연재웹툰 '사돈처녀들' / TOPTOON, 탑툰 / 만지작 작가, 존예보스, 작화몰빵

 

연재웹툰 '사돈처녀들' / TOPTOON, 탑툰 / 만지작 작가, 존예보스, 작화몰빵

(10화 연재중, 곧 11화) 연재웹툰 '사돈처녀들' / TOPTOON, 탑툰 / 만지작 작가, 존예보스, 작화몰빵 만지작 작가의 신작웹툰이죠 '사돈 처녀들 (웹툰이동하기)' 진짜 강력하게 추천해드립니다. ㅎㅎㅎ

jakgga.tistory.com

ngee.tistory.com/2685

 

신작웹툰 탑툰 '여신스타그램' / 허스키팀, 김영감 작가 만화 정주행, 다시보기

오늘도 신작웹툰 소개해드려요. 신작들 중에서 이번에 소개해드리는 '여신스타그램 (웹툰바로가기)'은 더 눈길이 가더라고요. 이유는 바로 허스키팀 작가가 참여했기 때문이에요. 허스키팀 작

ngee.tistory.com

allwebtoon.tistory.com/19

 

얀새, 타르초 작가 연재웹툰 / 작은전쟁 / TOPTOON, 탑툰

탑툰에서 인기리에 연재되고 있는 웹툰 '작은전쟁 (웹툰링크)' 소개해드립니다. 80화가 연재되었고요. 돌아오는 수요일에 81화가 나오네요. (소개해드린지 조금 지나서 업데이트 하러 왔어요. 벌

allwebtoon.tistory.com

#toptoon #manhwa #raw #korean #webtoon #19